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맛집 크레타에서 돈까스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요즘 아이데리고 바깥놀이를 많이 못해준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들었는데 

남편이 여기저기 찾아보고는 어린이집 안가는 날 다녀오자하더라구요~

저희는 주말에는 거의 집콕이라 평일 나들이를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가기 전 점심부터 먹자해서 어떤걸 먹을까 찾다가 돈까스 먹기로 결정.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목표지인 헤이리마을 근처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차타고 가다가 찰칵

날이 너무 좋았어요~

바람도 좋고 날씨도 좋고 아이도 좋아하고 저도 좋아하고^^

남편도?좋았던걸로 할게유^^

주차장쪽 메뉴판

저희는 주차장에 차를 대고 음식점을 가려다가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찍어줍니다.

먹을건 정해져 있지만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음에는 다른것도 시도해볼려구요^^

음식점가는길

화살표를 따라서 음식점을 가봅니다.

나 두고 가니?읭?들리니?안들리니?

같이가쟈~~~

이제 입구에 도착.

우리가 가려는 곳은 이 곳.

파주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헤이리마을의 크레타.

돈까스 리뷰보다가 경양식 스타일이라 그래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반응형

첫번째로 나온 오렌지주스

자리를 잡고 앉자마자 메뉴판도 안보고 돈까스를 주문합니다.

먹을건 정해져 있으니까요^^

처음으로 나온건 바로 요 오렌지주스.

오렌지주스맛입니다.

크레타 내부

내부는 요래요래 생겼어요.

다른곳도 있는데 식사중이시라 패스.

다 소파자리로 되어있더라구요^^

아빠 따라쟁이

돈까스 기다리다가 아빠가 팔장을 끼니 아빠 따라 팔장 끼는 귀요미~

오구오구~계속 사진찍으니 싫었는지 아빠뒤로 숨는 아들.

그 뒤로 계속찍다가 갑자기 울음터뜨린건 안비밀.

안찍을게;;;;

기본세팅

수프랑 다른것들도 세팅을 해주셨어요.

필요한것만 딱 있어서 좋더라구요.

갑자기 배가 고파옵니다.

양송이수프

양송이스프에 후추를 솔솔.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예상되는 맛이긴 하지만요~

 

 

음, 크림수프에 양송이 넣은 맛이에요.

빵을 쿡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수프를 먹다보니 돈까스가 나왔어요.

오예.

돈까스

돈까스는 이렇게 소스가 얹어 나왔어요.

먹어봤던 돈까스와는 다르게 야채가 소스와 같이 뿌려져 나옵니다.

맛이 궁금해집니다.

쌀밥

밥도 접시에 담겨나와요.

밥만 봤는데도 얼른 먹고싶더라구요^^

얼른 찍어야겠어요.

차례차례 줄지어 음식을 놓아줍니다.

수프는 잠시 한쪽으로 밀어둡니다.

돈까스맛이 궁금했거든요.

이제 먹어볼게요~

우물우물 얌얌.

으흠~경양식돈까스를 몇번 먹어는 봤는데 이런맛은 조금 생소했달까요?

야채가 곁들여져서 그런가?라는 생각도 들고 탕수육같은 돈까스소스?

이런느낌도 들었어요,

지극히 제 느낌입니다~

맛은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밥도 먹어줍니다.

밥에 고기는 필수니까요^^

같이 오물오물하니 맛있네요.

중간중간 피클도.

느끼하다 싶을 때 피클이 빠지면 섭하죠~

아삭하니 맛있습니다.

이렇게 중간중간 먹어주었습니다.

샐러드도 중간중간 입가심으로 먹었어요.

소스가 느끼한 소스가 아니라 산뜻하고 좋더라구요~

돈까스에도 잘 어울려요.

정말 다양하게 음식이 나옵니다. 파주 맛집에 어울리는 구성이에요

브로콜리샐러드

브로콜리샐러드.

요거요거 저는 맛있었어요~

타르타르소스에 양파넣고 버무린듯한?맛인데

남편이 자기거까지 먹으라 해서 완전 신났네요.

고구마샐러드도 한입.

왜 배가 부른가 했더니 사이드를 중간중간 다 먹었네요;;;

남길만한게 없어요.

아, 요 빵 하나는 남았네요.

처음에 먹었어야 하는데 하나를 셋이 나누어 먹고 돈까스를 위해 안먹었더니 남아버렸네요ㅠㅠ

아쉽지만 배가부르니 패스 하기로 합니다.

후식

 

후식은 커피와 콜라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저희는 커피를 마실거라 콜라로 주문.

통조림과일도 주십니다.

이미 배가 많이 불러있었는데 그래도 후식이니까 과일은 먹습니다~

통조림과일

통조림과일 맛이에요.

입안이 깔끔해진것 같습니다.

근처에 오게되면 또 올듯합니다.

구성도 좋고 맛도 좋고, 파주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헤이리 마을에서 상당히 오래된 식당이라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여기까지.

그러면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