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일상

가평으로 엠티 다녀온날 15.01.30

반응형

사촌들이랑 스키타고 밤에 진탕마시고, 바로다음날 엠티를 갔습니다.

탭인의 일산 대표님이 갑작스레 추진한 탭댄스팀의 엠티였는데요...제가 스키장가는 날과 이어지기에 스키장에서 바로 엠티장소로 출발을 했습니다.

몸은 만신창이..ㅋ 온몸이 욱신거리고 전날 정말 과하게 먹은 술때문에 더욱 힘들었는데요 ㅎㅎ

 

 강촌 엘리시안의 바로 앞에 백양리 역 이라고 있습니다. 경춘선 인데요, 지하철이 뚫린 스키장이라 좋은거 같아요 ㅎㅎ

아무튼 경춘선을 타고 대성리역으로 가기로 하였습니다. 그곳에 저희가 가려는 엠티장소가 있거든요.

사람한명없는 백양리 역 입니다. 정말 조용 하더라구요

아무튼 출발해서 잘~~도착했습니다.

 

 중간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먹느라 바빳던것 일까요

고기먹고 술먹고 즐겁게 시간을 보냈는데요. 먹을거 다 먹고 게임하는 사진이 시작되네요 ㅎㅎ

사실....저때부터 저는 정신을 놓고 있었습니다.

 

 

 탭인 일산대표님이 마이크를 잡고 게임진행을 하네요 ㅋ

참고로 많은 인원이 참가한건 아니었어요 아쉽...

 

 

 

 

 뭔가 열심히 게임을 하였고, 제가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는데요.....음.....사실 기억이 안나요..ㅠㅠ

전날의 피로와 술이 이미 저의 정신을 날라가게 한듯 합니다. ㅎㅎㅎㅎ

 

 

 요렇게 림보게임하던거는 기억이 나긴 하는데....ㅋ

이런사진도 찍혔네요...전혀 기억에 없던 일 입니다. ㅎㅎㅎ 아 이틀연속 술을 많이 마셔서인가요 정말 기절상태였나봐요 ㅠㅠ

 

 

 다음날 일어나서 단체사진 한컷!!새벽에 돌아가신 타임탭댄스 식구들은 아쉽게도 단체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ㅎㅎ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ㅠㅠ)즐거웠던 엠티였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