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일상

원마운트 워터파크에 다녀왔습니다!15.02.15

반응형

일산 남궁대표님네 가족과 함께 원마운트에 있는 워터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어젯밤 남궁대표님과 술마시고 잤더니 아침에 머리가 윙윙하더라구요 ㅎㅎ 에고..

그래도 즐거운 마음으로 워터파크에 갔습니다.

 

지금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는 만원의 행복이라는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요 이벤트를 보고 올레!!!를 외치면서 갔지요 ㅎㅎ

가지고있는 국민카드들을 모아서가니 입장권을 끊어야하는 네명이서 4만원에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ㅋ 만원이라 정말 행복해요 ㅋㅋ 만원의 행복!!^^

 

겨울이지만 주말인지라 사람이 좀 많지않을까 걱정했었는데요...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입장한게 오전 11시 30분쯤 이었는데 그렇게 사람이 많지 않았었습니다.

 

 대기표 뽑았을때 150번이었는데 147번 매표중이네요 ...사람이 별루 없죠? 스노우파크가는사람은 좀 많은듯 했습니다 ㅎㅎ

 

 락커룸도 한산~~합니다. 너무 좋네요 ㅋ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처음 와봤는데요, 여기는 코인을 충전한후 안에서 사용하고 잔금을 환불받는 방식이 아니라 그냥 들어가서 락커키로 사용하는것을 다 결재하고 마지막에 나와서 정산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처음 경험하는 시스템이었어요

 

 

 드디어 입장~~~ 추운 겨울이라 당연히 실외는 갈수가 없고...ㅠㅠ 실내에서만 놀수 있었는데요 먼저 보이는곳은 파도풀 입니다. 원래 실내는 대부분이 아이들이 노는 시설들이기에...아주 살랑살랑 파도가 친답니다 ㅋ

아 그래도 가장 끝까지가면 상당히 깊어요 전 발이 안닿더라구요 ㅋ

 

 

 알록달록~아이들이 놀기에 상당히 좋습니다.

물도 미지근~해서 춥지도 않구요 ㅋ

 

 배타는곳인거같은데요, 여기는 유료인거 같아요

 

 

 

이곳도 유료입니다. 재미있는걸까요?아이들은 매우 좋아라 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이 타믄 잼있을만한 미끄럼틀입니다.

 

 

 

 요 미끄럼틀은 약간 긴데요, 상당히 잼났어요 ㅎㅎㅎ 조카를 안고 타니 매우 좋아라 하더군요 ㅋ

 

 

 역시...아이들이 놀기 참 좋습니다.

 

 

 

 요렇게 닥터피쉬 하는곳도 있습니다. 이것또한 유료에요. 제 다리에 물고기가 무쟈게 모일거 같아서 패쓰..ㅋ

 

 

 물놀이를 하다 배고파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이곳은 푸드코트입니다.

 

 메뉴는...별로없어요 한 5,6가지의 메뉴가 다 입니다. 그리고...비싸요...ㅋ 뭐 이런곳이야 원래 비싸려니 하고 먹는거지만요

돈까스우동정식과 맥주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옆에있는 롯데리아에서 치킨과 포테이토를 구입했습니다.

 

 

 맥주를 세잔주문했는데요 한잔은 서비스라고 하시면서 주시더라구요. 올레~!!!ㅋ

참고로 점원분들은 매우 친절하시더군요. 제가 주문표를 잃어버려서 이야기하거 갔더니 직접 나오셔서 왔다갔다하시면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워터파크 다니면서 되게 쌀쌀맞은 직원들도 많이 보았는데, 이곳의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돈까스 우동정식입니다. 무려 1만 3천원!!ㅋ

 

 치킨 하프팩입니다. 롯데리아에서 샀어요~

 

치맥을 하니 아주아주아주 좋더라구요 ㅎㅎㅎ 만족만족 ㅋ

 

 밥먹고 다시 물놀이입니다. ㅋ 요거~타보고 싶은데 좀 무서워보이고...이것도 아마 유료였던거 같아요 ㅋ

 

 

 그래서 이걸 타러갔습니다. ㅎㅎㅎ 아이들은 남궁대표님에게 맡기고 정쌤이랑 타러 갔습니다. ㅋㅋ

 

 기다리는 사람이 별루 없어요 ㅎㅎ 역시 사람이 없으니 참 좋더라구요 . 성수기때 오면 여기 줄이 엄청나겠지요 ㅋ

 

 

타고 내려가는 영상입니다. 한손으로 카메라로 찍고 탈만큼 여유있습니다. 무섭지 않아요 ㅎㅎ 잼있더라구요 ㅋ

 

오후 3시 넘어가니까 슬슬 사람들이 많아지는듯 하더라구요. 피곤하기도하고 해서 4시 다되어서는 나왔습니다. 물놀이는 체력소모가 역시 크더라구요 무쟈게 피곤합니다. ㅋ

여름에 실외까지 나가서 놀아보고 싶네요.밖에는 어떨런지 궁금하네요 ㅎㅎ

워터파크 너무 좋아요~ㅋ 겨울의 워터파크지만 즐거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