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탭댄스

[Lim군의 탭댄스] 오늘도 즐거운 연습!! 15.02.04

반응형

오늘도 파주탭인에 모여서 열심히 연습을 하였습니다.

사실....밥먹고 쉬느라 시간이 많이 갔기에 제대로 연습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짧은시간이나마

열심히 했습니다. ㅎㅎ

연습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으려 했는데, 그러지를 못했네요.

중간에 모여서 서로의 탭슈즈사진만 찍었습니다.

 

 

구입하여 받은지 한달이 채 안되는 신발들이라 번쩍번쩍들 하네요 . 카페지오의 k-360 탭슈즈 입니다.

사진상으로는 광이나는데 제 슈즈는 이미 앞코부분이 많이 까졌어요...ㅠㅠㅋ 맨아래 블랙앤화이트가 저의 탭슈즈 입니다. ㅎㅎ

저기있는 슈즈 세켤래의 값이 다 합쳐서 200만원이라는 사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멋진 새슈즈도 생겼으니 열심히 연습해서 날 따뜻해지면 밖으로 공연나가야겠습니다. ㅎㅎㅎ

아자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