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오구쌀피자 메뉴 다양하네요!

반응형

어제는 즐거운 불금이었지요. 불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되지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밖에 돌아다니지는 못하지만,그렇다고 맛난것들을

포기할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시켜먹자!라며

맛난것을 탐색하였습니다. 그리하여 결정된것이 바로 피자! 많고 많은 피자집들이 있지만

저희의 선택은 오구쌀피자였습니다. 전 피자를 먹을때 피자만이 아니라 다양한 메뉴들 

이것저것 먹는걸 좋아라하는데, 오구쌀피자의 다양한 메뉴에는 이것저것 먹을 수있는 

세트메뉴가 있거든요.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하여 바로 주문하였습니다. 


불금이라서인지 꽤나 오랜시간이 걸렸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오구쌀피자의 세트메뉴.

오굿박스입니다. 피자 외에도 스파게티,치킨텐더,소시지,새우튀김이 들어있어요!

이렇게 다양하게 먹는거 너무나도 좋아라해요 ㅎㅎ


개봉박두!

제가 좋아라하는 음식들이 다양하게 들어있네욧


먼저 피자입니다. 단순한 콤비네이션 피자에 고구마무스1바퀴 추가했어요.

이름이 59쌀피자 이니만큼 쌀로만든 피자일까요?

잘 모르겠네요 ㅎㅎ


너무나 좋아라하는 치킨텐더와 소시지

둘다 맥주안주로 최강이지요. 물론 이날에는 맥주를 마시지는 않았어요.


스파게티입니다. 면이있지만 면을 사랑하는 저희 부부는 추가로 면을 더 만들었습니다. 

바로 불닭볶음면을 끓인것이지요...ㅋ

그래도 한개만 끓였어요. 두개끓이려다 면하나있는데 무리말자...하면서 한개만 끓였습니다. 



제가 참으로 좋아라하는 새우튀김! 개인적으로 새우는 튀김으로 먹는게

제일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배달의 민족이 좋은이유는 이런 리뷰이벤트가 있다는것이지요 

리뷰이벤트하면 이렇게 추가로 맛난게 딸려옵니다. ㅋ

제가 선택한것은 샐러드박스였어요

네종류의 샐러드가 들어있네요


피자는 역시 맛있습니다. 고구마무스 한줄 추가하기 정말 잘한거같아요

달달한것이 너무나도 맛이 좋습니다. 


함께 온 소스 찍어서 새우튀김도 너무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겉이 너무 바삭해서 참으로 좋더라구요. 

맛있었어요


요 치킨텐더도 두말할거없이 참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치킨텐더는 마늘 기름장 만들어서 올려먹는거 좋아라하는데요

어제는 그럴 여유가 없었네요. 너무 배가고팠었거든요.

그냥 소스 찍어먹었어요. 바삭한 식감 너무나도 좋아라해요. 


안주들이 뭔가 다 맥주느낌이지만...어제는 맥주를 마시지 않았습니다. 

하이볼 만들어서 마셨어요. 지난번에 먹은 하이볼은 탄산수가 쓰레기여서 정말 별로엿는데요,

이번에 넣은 탄산수는 탄산이 강한 아이였어서 제대로 만들어졌고, 맛나게 잘 만들어 먹었네요

하이볼은 어떤 안주에도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구쌀피자에서 주문하여 참으로 배터지게,맛나게 먹었더랬습니다. 

제돈으로 구매하여 먹었구요,즐겁게 불금 잘 보냈네요.

59쌀피자와 함께한 불금은 끝났지만, 오늘은 불토지요.

불토는 또 어떤것과 즐겁게 보낼까를 생각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공감과 공유,댓글해주시면 너무 행복할거같아요~




#오구쌀피자  #59쌀피자  #오구쌀피자메뉴  #불금먹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