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금상첨화 새우장 먹어보았습니다.

반응형

유튜브에서 새우장 먹는 영상을 

보았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을 한 금상첨화 새우장 

입니다. 

 


배송 오자마자 바로 찍었어요.

냉장식품이다보니 이렇게 보냉용

용기에 택배가 오더라구요.


두개를 주문했는데요, 아이스팩과

함께 양옆에 사이좋게 누워있는

금상첨화 새우장 입니다. 


이렇게 캔에 들어있다는게 재미있습니다.

음료 캔처럼 딱딱한게 아니고, 부들부들한

알류미늄캔이에요.


뒷면에는 양념새우장 즐기는 법이 써있습니다.

개봉전 내용물을 흔들라고 써있네요.

아...지금 포스팅하면서 아까 먹을때 안흔들었는데..

생각이 났습니다. ㅋㅋ

금상첨화 새우장은 베트남 새우로 만들었습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7일.

짧지만 새우장이니 당연한거겠지요.


윗면은 이렇게 음료수 캔처럼 

따서 열수있게 되어있습니다. 


열었더니 이렇게 들어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금상첨화 새우장은 본 포스팅에서의 하얀캔,

그리고 검정캔이있는데요, 내용물은 같지만

크기가 달라요. 검정캔은 큰새우 입니다. 


점심 반찬으로 먹기위하여 

접시에 덜어보았습니다. 새빨간것이 

아주 매콤시려보입니다. 



하얀캔은 작은새우로 약 15개정도 들어있습니다.

양은 두명이서 한끼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혼자먹는다면 두번정도 나누어 먹어야할듯


탱글한 새우가 맛있어보이네요.


이런 밥도둑반찬은 새하얀 쌀밥과 함께

먹어야 최고지요. 쌀밥에 얹어보았습니다. 

이쁘네요 ㅎ


밥 떠서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이거 맛나요! 비린맛 전혀없고, 칼칼한것이

정말 제대로 밥도둑 이더라구요.

매운맛도 어느정도 되고 딱 좋았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좀더 매우면 좋겠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맛 이었어요. 



밥과 김과 새우장으로 해서 먹으니 고소한맛까지

정말 최고였습니다. 제대로 밥도둑을 만났기에 

밥을 두사발이나 먹었네요 ㅎㅎ아주 만족스러운 밥도둑 이었습니다.


제돈주고 구매 하였구요,밥반찬없을때 간편하게,맛나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인거같습니다. 

전 재구매의사 아주 많이 있네요. 

또 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