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장난감

g watch r 파헤치기!! [개봉기]

반응형

어느덧 구입한지 2달이 되어가는 g watch r입니다.

초반에 살까 말까 무지 고민은 많이 했었지요. 아무래도 가격이 부담이 되다보니...

 

(가격의 압박...그래도 지금은 아주 쪼~~금 가격이 떨어졌네요 ㅋ)

 

넉넉한 살림도 아닌지라 아무래도 고민을 할수밖에 없었는데요.

사기전에 과연 나에게 얼마나 쓸모가 있을까를 알아보기 위해서 인터넷의 리뷰를 뒤져보았는데 딱 만족할만한 포스팅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냥 일반적인 개봉기와 아주 대략적인 소개만이 전부인지라 g watch r이 어떤 기기인지 확실히 알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에라이 나에게 주는 선물이다 그냥 사자!'라는 생각으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ㅋ

 

현재 두달째 즐겁게 사용하고있는 g watch r입니다.

일단 이번포스팅은 개봉기만 다룰것이구요, 자세한 기능과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다른 분들이 구입을 원하고자할때 도움이 될수 있도록 자세한 사용기를 담도록 하겠습니다!!

 

 자 단순 개봉기 입니다.

무려 30만원이 넘어가는 거금(저에게는 너무 거금이어요ㅠㅠ)을 들여서 구입을 하였고 두근거리면서 배송을 기다렸습니다. ㅋ

도착했을떄 어찌나 설레고 택배포장을 뜯는데 어찌나 두근거리던지요...

 g watch r의 케이스 입니다. 오픈직전!두근두근세근네근

 

 병풍처럼 촤르르 열리는 덮게입니다. 안에 저의 g watch r이 그 위용을 뽐네고 있네요 ㅋ

 

 완벽 원형 스마트 워치!!

제가 다른 스마트워치들 중에서 g watch r을 고른 이유는 바로 일반 시계와 똑같은 원형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어서 인데요,

아직 전원을 키지 않아서 어색해보이는 감이 있지만 전원을 켜면 정말 일반 시계와 다름이 없습니다. ㅎㅎ

네모난 디스플레이를 가진 다른 스마트 워치들은.....뭐랄까요...나 스마트워치 착용한사람이다~라고 선전하는거 같아서 좀 ....오글거리잖아요..ㅋ 제 성격이 좀 그런거 오글거려해서요 ㅎㅎㅎ g watch r은 아무 이질감없이 편안하게 착용하고 다닐 수 있을거 같아서 보자마자 마음에 확정을 지었던 제품입니다.

 

착용하고 페이서 적용하여 스킨 바꾼 모습입니다. 사용기를 포스팅할때 자세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제가 적용한 스킨은 저렇게 옛날 군대에서 차던 카시오전자시계같은 느낌이 나는 스킨을 적용하였는데요 ㅎㅎ 제가 좀 저런스타일을 좋아해서요 ㅋ

암튼 일반 시계와 다름이 없어보입니다 (숫자들이 사진에 잘 찍히지 않았네요..)

정말 차고다니면 사람들이 절대 못알아봐요!!시계를 보거나 조작을 할때가 되어야 '오 저게 뭐야?'라고 알아볼수 있습니다. 제가 딱 원하는 스타일~ㅋ 구입하고 매우매우 만족스러워 하였습니다. ㅋ

 

 

2달쨰 잘 사용중입니다.

다음 포스팅은 사용후기와 사용방법을 다룰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셔요~~^^

 

 

 

 

 

'본 포스팅은 LG측과 전혀 관계없이 제돈주고 제가 구입하여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지나가던 LG직원분이 이포스팅을 보시고 감사하는 마음이 드시거든 참치회좀 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