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장난감

애플워치와 g 워치 어베인..어휴..

반응형

요번에 애플워치가 출시되면서 스마트워치 시장이 들썩이고 있는거 같네요.

저같은 경우는 기본적으로 g 워치r 을 사용하고있는지라 다른 스마트워치 출시는 관심이 없구요. 오로지 g워치 어베인의 출시에만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스마트워치에서 가장 많이 보는것은 얼마나 시계답냐 아니냐인데요, 그 요건을 충족시켜줄수있는 기본사항이 원형디스플레이 인거 같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번에 출시된 애플워치는 이미 제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ㅋ

 

 사각 디스플레이의 스마트워치들은 도무지 손목에 차고다닐수가 없을거 같아요 ㅎㅎ..뭔가...너무 오글거린다고 할까요.

'난 시계조차 최첨단이다'라고 떠벌이고 다니는 느낌이 나서요 ..ㅋ 제 성격이 이상한 거겠지요 ㅎㅎ..

 

암튼 이번에 나온 애플워치를 보니 기존의 스마트워치들과 별로 다를건 없는데 (게다가 사각)가격만 높은, 그런기계로 나왔더군요 그러니까 당연히 패스...스마트폰,pc의 개념보다 '시계'라는것에 초점을 맞추었다는데, 어디가 그렇다는건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반면에 lg에서 두번째 원형디스플레이 스마트워치로나온 g워치 어베인은 정말정말 제 입맛에 꼭맞는 스마트워치임에 틀림이 없는데요. 정말 일반 시계와 구분이 가지 않을정도 인거 같습니다!!하지만..

 

하아...분명 전작인 g워치r이 출시된게 작년 10월일건데요. 제가 g워치r을 구입한 시기는 12월이구요.

그런데 올해 4월에 g워치 어베인이 나오네 마네라니....

아무리 요 업계가 뭐하나 사면 금방 중고되는 업계라지만, 이건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정확히 반년만에 차기작이 나와버리다니요..에휴..이번 g워치 어베인이 정말 맘에 들긴한데요, 또 무리해서 구입하고 반년후에 g워치r3가 출시될지도 모를 일 이네요 쩝..

제가 열심히 잘 쓰고있던 g 워치r은 이미 가격은 내려가고있구요, 조만간 완전 똥차되겠지요.

 

애플을 좋아하진 않지만, 새로운 모델이 자주 나오지 않는다는건 정말 잘하는 일 인거 같습니다.

적어도 제품 하나 사면 다음 버젼나올떄까지는 오랜시간 쓸수있잖아요 ..

우리나라 기업들도 그점은 배웠으면 하네요. 무작정 이거저거 출시하지 말구요

 

고민입니다. g워치 어베인이 나오면 구입을 해야할지 말아야할지...g워치r 를 가지고있는 사람에 한해 보상판매같은거 안할까나요? 그럼 바로 갈아탈텐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