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장난감

lg워치 어베인 2nd 에디션 드디어 나오네요.

반응형

 

기나긴 기다림 이었습니다. 드

디어 드디어 lg워치 어베인 2nd에디션이 내일(7일)출시가 되네요

지난해 11월부터 기다려왔는데 5개월 만입니다. ㅎㅎ

그간 삼성 기어s2의 유혹도 많고 했었는데 다 뿌리치고,

기다리고,

드디어 lg워치 어베인 2nd에디션을 만나게 되네요 ㅎㅎ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ㅎㅎ

 

 

 

 

lg워치 어베인 2nd 에디션의 사진인데요, 위에는 4개의 모델이있지만,

 우리나라에는 첫번쨰 보이는

시그니쳐브라운의 스트랩모델만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줄질은 불가인지라 너무 아쉽긴 하네요...쩝..

그래도 익히 알고있던 사실이니까..뭐 그리 불만은 없습니다.

 

lg워치 어베인 2nd 에디션이 너무나도 출시가 늦추어졌기에

혹시나 어베인 3가 또 금방나오는건 아닐런지 걱정을 했었는데요,

기획자 말씀을 들어보니 그런일은 없을거라하시네요 ㅎㅎ

정말 조금있다가 어베인3 나오면 정말....lg는 고객들 엿먹이는거지요 ㅎㅎ

아무튼!!

 

내일입니다. 내일 통신사 대리점가면 구입할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빠른 시일안에 구입하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