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장난감

아이디어 상품 카드나이프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인터넷을 뒤적이다 발견한 아이디어 상품,

카드나이프란 물건을 구입하였습니다. ㅎㅎ

전 이런 아이디어 상품 굉장히 많이 좋아라 하거든요 ㅋ

 일부러 아이디어 상품이란단어로 검색을 하여서 막 찾아보기도 하고 그래요 ㅎㅎㅎ

가격도 너무 저렴하기에 바로 구입을 하였고...

택배가 왔습니다.

 

 

 

 

 

 

 

 요런 cd케이스 같은 종이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카드나이프, 말그대로 카드처럼 생긴 칼입니다.

 

 

 

 

 

 

 

 

 

 크기는 일반 카드사이즈입니다.

두께는 일반카드보다 아주 약간 더 두껍긴 하지만요

 

 

 

 

 

 

 

 

 뒷면은 그냥...요렇게 생겼습니다 .

 

 

 

 

 

 

 

 

 설명서가 함께 와있는데요,

어차피 다 영어니까 뭐....ㅎㅎ

그냥 그림만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

 

 

 

 

 

 

 

 

 칼날부분은 위험하지 않게 잠금장치가 되어있습니다.

뭐 ....약간 허접하긴 하지만요 ㅎㅎ

 

 

 

 

 

 

 잠금장치를 돌려서 칼날이 나올수 있게 해두구요

 

 

 

 

 

 

 

 뒤쪽으로 꺽으면 칼날이 올라옵니다.

 

 

 

 

 

 

 

 

 뒤쪽으로 접어서 칼날을 완전히 세웁니다.

 

 

 

 

 

 

 

 그리고 뒤쪽으로 뒤집어서 한쪽씩 감싸안아 줍니다.

 

 

 

 

 

 

 

 

 반대편도 감싸주구요

 

 

 

 

 

 

 

 

 똑딱이 부분을 드드득 하고 맞물리면 완성~입니다. ㅎㅎ

 

 

 

 

 

 

 

 

 그럴듯한 칼이 되었지요?

 

 

 

 

 

 

 

 

아이디어 상품에 혹해서 구입한 카드나이프 입니다.

음....캠핑같은데 갈때는

 참으로 유용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가끔 옷의 실밥 뜯어질때 저같은 비흡연자는

라이터가 없어서 불로 그슬릴수도 없고 하여

이빨로 끊어보거나 그럴때있는데요,

그럴떄도 이 카드나이프가 상당히 유용할거 같구요 ㅎㅎㅎ

이래저래 필요성을 생각해보는데...

사실 막 생활에 필요하고 그렇지는 않겠지요.

다만 지갑에 넣어다니고 보다보면 언젠가는 쓸일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이디어 상품, 카드나이프! 저는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