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닭강정, 그리고 맥주한잔

반응형

 

 

 

 

 금요일이었던가요.

일마치고 돌아오는길에 닭강정을 사왔습니다.

동네에서 파는 닭강정인데요,

컵으로 2000원에 파는것이 가장 최소단위이기에

컵 두개를 사왔습니다.

하나는 후라이드 닭강정, 하나는 양념닭강정입니다.

 

 

 

 

 

 

 

 바삭해 보이는 후라이드 닭강정

 

 

 

 

 

 

 달콤해 보이는 양념 닭강정입니다. ㅎㅎ

 

 

 

 

 

 

 

 양념닭강정은 그냥 먹으면 되겠지만 후라이드닭강정은

요 마늘 기름장과 함께 먹으려고 사왔습니다. ㅎㅎ

 

 

 

 

 

 

 

 

 빠질 수 없는게 있으니...그 이름하야... 맥주!!!!

맥주님이 빠질 수 없지요!! ㅎㅎ

 

 

 

 

 

 

 

 

 양념닭강정 하나 입에넣고 씹어준후 맥주 한모금 ,두모금 들이키면

입에서 캬아~~소리가 절러 나오지요 ㅋㅋ

 

 

 

 

 

 

후라이드 닭강정은 이렇게 마늘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죄고입니다. ㅎㅎ

 

 

 

 

 

 

 

 

 

직접 찍으려니 잘 찍히지 않더라구요 ㅋ

그래서 젓가락으로 얹어먹었습니다. 맛이야 늘그렇듯....최고입니다. ㅎㅎㅎ

 

 

 

 

 

 

 

떡도 마늘기름장을 찍어먹으니 맛나더라구요 ㅎㅎ

아....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고프네요...꼬로로로록....

너무 맛나게 먹었던 닭강정과 맥주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