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치킨에 마늘기름장을 똬악!!!

반응형

 

 지난 주말의 먹부림을 이제야 소개하네요.

치킨과 마늘기름장, 그리고 맥주의 먹방을 소개합니다.

 

 

 

 동네 마트에가서 사왔던 치킨입니다.

마트에서 파는 치킨은 그닥 맛있지 않아서 좋아라 하지는 않는데요,

그래도...이렇게 반마리만팔기도 하고,

저렴한가격에 먹을 수 있는 치킨이기에...고

민고민을 하다가 구입을 해 왔습니다.

치킨 반마리에 3980원 ....ㅎㅎ

 

 

 

 

 요즘 참으로 대세라지요. 마늘기름장...

마늘 갈은거에 소금조금,,참기름 넣어서 만든 마늘기름장입니다.

삼겹살과 먹어도 최고구요!

치킨에 얹어서 먹어도 그 맛이 너무나도 좋습니다. ㅎㅎㅎ

 

 

 

 

 

 치킨무도 사왔습니다.

마트에서 파는 치킨에는 치킨무가 서비스로 제공이 되는게 아닌지라...

따로 500원주고 구입을 해왔습니다.

치킨무없이 치킨을 먹는거는....ㄷㄷㄷㄷ안되어요 ㅎㅎ

 

 

 

 

 치킨!하면 빠질 수 없는 맥주까지 준비 완료!!!이제 달려볼까요? ㅎㅎㅎㅎ

 

 

 

 

 

 치느님께서 그 모습을 드러내셨습니다.

음....마트에서 만들어 파는거기에 그리 실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먹을만 하긴 해요 ㅎㅎ

 

 

 

 

 

 맥주도 한가득 따라 주시고...

 

 

 

 

 치킨위에 마늘기름장을 얹어서 살살 펴 발랐습니다.

이제...먹으면....으으으으아!!!

 

 

치킨의 그 최강의 맛과 마늘의 알싸함,

기름의 고소함이 어우러져서 입안에서 춤을 추네요 ㅠㅠ

정말 최강의 음식이에요 치킨은..ㅠㅠ

 

 

 

 거기에 맥주 한잔 주욱 들이키면 남아있는 느끼함들이 싸악!!!!날라가고...

맥주의 여운만 남습니다...아...정말 최고네요 ㅎㅎㅎ

 

 

 

 

 치킨 부위중 제일 사랑하는 닭다리에요

마늘기름장을 얹어서...한입...또 맥주...반복하면 상이 싸악 비워져있네요..

너무너무 맛나게 먹은 먹부림이었습니다.

치킨먹을떄마다 항상 생각날거같은 마늘기름장입니다.

아...다시 찾아온 주말인데요, 또 치킨이 먹고싶네요...ㅎㅎ

즐건 주말, 치킨으로 행복하게 보내셔요~!!!!

 

 

반응형

'임군의 하루 >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강정, 그리고 맥주한잔  (0) 2016.04.04
이슬톡톡과 불토  (0) 2016.04.03
순대국 그리고 소주  (0) 2016.03.28
엄마표 뼈해장국  (0) 2016.03.23
탕수육,양장피로 주말에 술한잔 하였습니다.  (0) 2016.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