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정보

돈버는 어플 크라우드 웍스라고 아시나요?

반응형

날이 점점 풀리는게 봄이 오려는거 같습니다.

아직 1월이건만....하지만 이렇게 방심하고 있을때 갑자기 또 확 추워지겠지요.

어서 겨울이 끝나고 따뜻한 계절이 오면 좋겠네요 ㅎㅎ


오늘은 재미있는 어플을 발견하여서 소개하고자 가져와 보았습니다. 

앱스토어같은곳을 보면 돈버는 어플이라고 많이들 나와있잖아요?

그중 캐시슬라이드 같은거 깔아서 저도 열심히 사용하여 푼돈모아 아이스크림같은것도 사먹고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런 어플중 크라우드 웍스라는 어플이 있어서 사용해 보게되었습니다.

이거...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어플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키면 이렇게 메인화면이 나오고 실행이 됩니다. 

누구든지 언제 어디에서나 돈을 벌 수 있다!

참으로 맘에 드는 문구네요 ㅎㅎ




들어가면 이렇게 다양한 미션?들이 있습니다. 

미션들을 해결하면 옆에 쓰여진 포인트를 지급해 주는 거에요.

참고로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입니다. 

저런 자료들은 인공지능 개발에 쓰이는 자료가 된다고 하네요

소소한 자료들이고 미션이에요.

미션내용을 자세히 보고자 클릭을 하면..





로그인을 하여야 이용할수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로그인을 해야겠지요.



로그인을 하려면 당연히 회원가입을 해야하지요.

회원가입을 하다보면 특이사항에 외국어 능력을 적는 란이 있습니다.

외국어 능력자들은 할수있는 미션(그것도 고 포인트의!)이 많은거같아요.

저는 외국어능력이라고는 고등학교때 제 2외국어로 배운 스페인어의 홀라 아미고!

밖에는 없는지라 패스하였습니다. ㅠㅠ 공부좀 해 둘걸



암튼...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여 들어오면 그 많던 미션 리스트중 요것만 남아요.

지역별,나이별로 제공되는 미션이 다르고, 등급에 따라 제공되는 미션이 다르기에

요렇게 몇개의 미션밖에 없습니다 .

이제 회원가입하고 시작한 저에게는 요런 소소하고 작은 미션밖에 없어요.

어서 등급올려서 많은 미션을 받고싶네요.

그런데 보면 전통시장 이미지 수집이란 미션이 무려 3만포인트나 준다고 하네요!

궁금해서 클릭해보았습니다.



미션을 클릭하면 이렇게 자세하게 어찌 진행해야하는지에 대해서 나와요

말 그대로 전통시장의 사진을 찍는 미션인데요, 가이드를 차근차근 읽어보았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그냥 가서 사진만 찍으면 되요!

문제는.....경기도권은 이미 끝났네요 ㅠㅠ 

제가 경기도 사는데...ㅠㅠ아쉽...



이렇게 지역별로 시장을 택할 수 있는데요,다른 지방은 여러 시장의 목록이 뜨는데 경기도는 시장목록이 뜨지를 않아요..ㅠㅠ 이미 다 미션 완료된거겠지요.

아쉽습니다. 




경상도나 전라도쪽은 시장리스트가 주욱 뜨는데요, 그쪽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하루 날잡아서 시장들 돌면서 사진찍으면 꽤나 쏠쏠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시장 5군데만 돌아도 15만원이잖아요? 저희 동네에도 남아있는 시장있으면 싸악 한번 돌아봤을텐데 아쉬워요 ㅎㅎ



누적 수익 랭킹을 보았는데요, 1위가 5천만원의 포인트를 벌었네요.

아마 능력치가 좋으셔서 고 포인트의 미션을 잘 수행하신듯....예상되기로는 외국어 능력으로 할수있는 미션이 아니었을까 생각이 됩니다. 아무튼 저렇게까지 벌 수 있는 앱이라는 거네요.



돈버는 어플, 크라우드 웍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 보았습니다. 

일단 재미있네요. 어렵지 않구요. 그냥 가끔 들어가서 할수있는 미션 찾아보고 해도 소소하게

용돈벌이라도 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미션이 많지 않기에 ㅠㅠ쉽지는 않지만요. 그래도 재미있는거같아요.

돈버는 어플 크라우드 웍스였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앱스토어가셔서 다운받으시고 경험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