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게임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젤다 야숨) 마스터모드. 피회복만 없었어도 좋았을것을

반응형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이 나온지도 꽤나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정식 발매 직후 바로 구입하였고, 꽤나 오랜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도 열심히 플레이 하고 있네요

 

 

그만큼 갓게임이라는 거겠지요.

일단 정식발매후 구입하여 열심히 플레이하고 한번은 클리어 하였습니다.

하지만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이란 게임은 한번 클리어 했다고 끝이 아니지요. dlc를 전부 구입하였고, 지금은 마스터모드로 열심히 플레이 중 입니다.

 

 

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정말이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너무나도 잘 만들어진 게임같아요.

어릴적부터 게임을 좋아라하였는데, 젤다 야숨만큼 잘만들어지고 재미있는 게임은 없었던거 같습니다. 정말 최고의 게임이에요 ㅎㅎ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플레이하기 위하여

닌텐도 스위치를 산다는 이야기.절대 공감합니다. 이 게임 하나만으로도

닌텐도 스위치 구입은 성공하는거에요.

 

젤다 야숨은 일반모드와 마스터모드가 있는데요, 앞서 말한듯 지금은 마스터모드를 플레이중입니다.

일반모드와의 차이점은 난이도에요. 적의 능력이 전체적으로 상향되어서 일반모드때처럼

가볍게 진행하기 어렵습니다.

 

메뉴에보면 일반모드로 플레이라고 있는데요, 저걸 누르면 바로 일반모드로 넘어가지긴 하는데,

세이브가 공유되지는 않습니다. 처음 시작을 마스터모드로 시작했으면 그 세이브로는

끝까지 마스터모드로 가야해요.

 

로딩화면도 다릅니다. 일반모드는 하얀색인데 반해, 마스터모드는 빨간색...

긴장감 있는 색 배치네요

 

 

마스터모드는 저같이 게임 잘 못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힘들어요.

적들이 너무너무 세거든요 ㅎㅎ

지금 링크가 쓰고있는 무쥬라의 가면이 아니었으면 정말 진행이 힘들었을거에요.

무쥬라의 가면은 dlc판 아이템인데요, 자잘한 적들이 저를 적으로 인식못하는 그런 아이탬입니다.

이거 없었으면 그 험난한 마스터모드에서 여기까지 오지 못했을거에요 ㅎㅎ

 

화면 왼쪽하단의 요 표시가 지금 플레이하고 있는 모드가 마스터 모드임을 알려줍니다.

적들이 강한것은 스릴도 있고, 재미를 주는 요소가 강해지는 것은 맞는데, 너무 힘든것이 적들의 피회복입니다.

숨어서 화살을 날린다던지 하여 피깍아먹고 적을 잡을 수 있던 일반모드에 비해,

마스터모드에서는 딜을 넣는 중간에 조금이라도 딜레이가 생기면 피를 회복해 버려요..ㅠㅠ

그렇기에 적을 잡는게 너무 까다롭습니다.

 

요런식으로 에너지를 깍아놓아도 조금만 지나면 에너지바가 반짝거리면서 피가 회복되요...

다른 몹들은 모르겠는데, 영상에 나오는 리잘포스의 경우, 치고 빠지고,치고 빠지고 하는 방식의

공격루트를 가진 적인지라 잡는게 여간 까다로운게 아닙니다.

뒤로 빠지면 피가 차오르거든요...

컨트롤 잘하시는 분들은 뒤로 빠질때 화살을 쏜다던지 하면서 계속 데미지를 줄텐데,

저는 발로 컨트롤 하는 사람인지라 ...ㅎㅎ 암튼 쉽지않은 마스터모드입니다.

 

그래도 강한 적에 비례해서 나오는 무기들도 내구도라던지, 공격력 옵션들이 상승폭이 높고

다양하게 나오기에 이런 장점도 있다는거 ㅎㅎ 정말 잘 만들었어요 이 게임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지금 후속작이 개발중이라고 하는데요,  후속작 나오기 전까지

열심히 플레이 해야겠어요. 아직도 못가본 지역도 있고, 해야할 컨텐츠도 많고, 정말이지

질리지 않는 게임입니다.

 

 

아..포스팅하는데 캡쳐이미지를 쓰지 못하고 계속 폰으로 플레이 화면을 찍어서 포스팅했네요.

닌텐도 스위치는 캡쳐이미지 올리는게 너무 번거로와요

SD카드가 있음 편한데, 저는 sd카드가 없는지라...

이렇게 캡쳐이미지에 들어가서 공유를 누르면

 

 

페북과 트위터로밖에 공유가 안되네요...

둘다 하지않는 저는....쉽지않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포스팅을 위해서라도, sd 카드를 구입해야할까봐요 ㅎㅎ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젤다 야숨)마스터모드 플레이중인 이야기였습니다.

계속 잼나게 열심히 플레이하렵니다.

혹시나 게임 좋아하는데 젤다 야숨을 못해보셨다!!!

필히,반드시 해보시라고 적극 강추해드립니다.

이건 정말 갓겜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