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게임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발매일 임박!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를 열심히 가지고 놀고있습니다. 

그냥 콘솔 게임이였으면 할 방법이 거의 없기에 그냥 방치해두었을 건데요,

닌텐도 스위치는 휴대용도 되기에 침대옆에 놓고 자기전에 조금씩이나마 

플레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

그런 제가 요즘 너무나도 기다리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이에요.

정식 명칭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이네요. 3월에 발매 예정인데요, 너무나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동물의 숲을 처음 접한것은 먼 옜날(?) 닌텐도 DS를 가지고 있던 시절에 했던

동물의 숲인데요, 그때이후로 처음 접하게 되네요.


이번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은 무인도 이주플랜이란 주제로 플레이 되는거 같아요.

집을 받아서 거기서 거주하는게 아니고 무인도에서 텐트부터 시작하는거 같습니다. 

요런식의 게임을 너무나도 좋아라하기에 완전 기대하고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와이프도 좋아하는 게임이기에 함께 발매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티져영상을 보면 노란텐트에서 생활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텐트를 쳐놓고 주변을 다니면서 채집,수렵등을 하더라구요.

그래픽의 느낌이 너무 좋아요 ㅠㅠ 귀엽기도 귀여운데 너무 정겨운 느낌 ㅎㅎ

전에 닌텐도 ds시절의 동물의 숲이 아련히 떠오르네요. 각진 캐릭터와 그래픽들...ㅎㅎ



이번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될까요?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이미 이전 시리즈에서 적용되었을지도?

(닌텐도ds 이후로 처음접하는 동숲이에요)

오...애증의 너굴...

건물주...집주인...ㅋㅋ

직접 아이템도 만들 수 있나봐요.


엉성한 도끼를 완성햇다고 하네요.

상점을 통하여 아이템을 살수도있고, 직접 제작할수도 있고..이런 시스템인거 같아요.

재미있을거같네요.


저는 서바이벌이라던지, 생존류의 게임을 너무나 좋아라합니다. 

무언가를 만들고 그 도구를 이용해서 살아남고 등의 게임이요.

서브나우티카나 좀보이드 같은 게임 너무 좋아라합니다. 

비슷한 게임이라고 할수는 없지만 비슷한 맥락에서 동물의 숲도 너무나 좋아라합니다. 

기대기대 또 기대됩니다.




요런거 보고있으려니 캠핑이 너무도 가고싶습니다. 

느낌이 너무 좋아요. 힐링되는 느낌. 아이가 너무 어려서 아직 캠핑을 갈수는 없는데요,

동숲하면서 대리만족이라도 해야겠어요 ㅎㅎ



계속 텐트에서 살지만은 않겠지요. 이렇게 나중에는 집을 짓게 되나봐요.

하긴 텐트지고 겨울을 나기에는...

근데 겨울 오기전에 집마련을 못하면 텐트에서 계속 살아야하는걸까요?

텐트에서의 겨울나기....좋네요....ㅎㅎ


동물의 숲하면 숲속의 친구들을 빼 놓을 수 없겠지요

개성넘치는 다양한 동물 친구들도 만날 수 있겠지요?



2020년 3월 20일 발매입니다. 저는 발매일에 맞추어서 구입할 생각이에요

바로 그날 딱 시작할수 있게말이죠.

플레이하면서 녹화하여 유튜브에도 올릴까 생각중이에요

닌텐도 스위치 게임녹화를 하려면 캡쳐보드가 있어야한다기에 구입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장면은 너굴이가 대금을 청구하는 장면이네요 ㅎㅎㅎ

왜 안나오나 했습니다. 너굴에게는 역시나 계속 돈을 갚아나가야하나봐요 ㅋ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발매일 임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서 발매일이 와서 잼나게 플레이 하고 싶네요.

발매하거든 구입하여 플레이하고 관련 포스팅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