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게임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 소개 /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기다리며..

반응형

모동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 을 기다리며 열심히 다른게임 플레이하고있는 요즘입니다. 

와이프도 요번에 선물해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로 열심히 게임하고 있습니다. 넘나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걸 보니

뿌듯하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타이틀들을 기준으로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추천해보며 각 게임에대한

간략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하드 게이머는 아닌지라 많은 타이틀을 보유하지는 않았지만, 했던 게임들을 기반으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가 가진 닌텐도 스위치 게임들 입니다. 몇개 없지요 ㅎㅎ 몇개는 팔았고, 몇개는 다운로드 받은거라 

본체에 저장되어있습니다. 몇개 없는 타이틀 이지만 하나하나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펼쳐보니 알록달록한것들이 모여있기에 기분좋네요.

닌텐도 스위치 게임은 케이스와 칩으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

간간히 간단한 설명서가 들어간 타이틀이 있는경우도 있지만 드물구요,대부분 케이스와 칩뿐입니다.

이제 하나하나 소개해볼까요. 먼저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입니다. 테일즈 시리즈는 플레이스테이션 시절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를 다 플레이 해봤습니다. 스토리도 너무 맘에들고, 엄청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기에,

요 테일즈오브베스페리아가 나왔을때 낼름 구매했었지요. 

음...나쁘지는 않은데요, 아무래도 옛날게임이다보니 자유도도 떨어지고...하다가 쉽게 질리게 되더라구요.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때 만큼의 스토리의 감동도 부족한거같기도 하고...그래서 봉인되어있는 타이틀 입니다. 

언젠가 다시 플레이 하게될...런지 팔릴런지 모르겠네요 ㅎㅎ

유명한 게임이지요. 마리오카트 디럭스8. 요건 재미있게 간간히 플레이합니다. 

집에 손님왔을때 하기 좋은 게임이지요. 조이콘 나누어 쥐고. 프로콘까지 곁들여서 여러명이서 플레이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덕분에 되팔지않고 쟁여두고 있는 타이틀이지요. 손님 접대용 타이틀.

디아블로3입니다. 사실 저는 pc로도 디아블로를 플레이해본일이 없습니다. 그런데 남들이 많이 재미있다고 하고,

많은 사람들이 한다기에 어떤 게임일까..하면서 구매했던 타이틀 이네요. 스토리모드 조금해보고 지금은 

봉인된 상태입니다. 잘 알고 하면 재미있을거같긴한데, 완전 처음하는 저에겐 진입장벽이 높은거같아요.

예를들어 무기를 파밍했는데, 뭐가 어찌 좋은건지 알수도 없고...시스템도 알아야하는게 많기에 쉽지않네요.

시즌도 있고,(이번에 시즌 시작되었다더라구요.근데 그게 먼지 몰라요 ㅋ)다른사람이랑 하는 재미가 쏠쏠하다는데

하는방법도 모르고...일단 봉인되어있습니다. 누가 알려주면 재미있게 할 수 있을거같아서 봉인해놓았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닌텐도 스위치 게임은 문명 6 입니다. 이건 정말 악마의 게임이에요.

기본 타이틀에다가 추가 컨텐츠인 흥망성쇠까지 구입하였습니다. 지금은 봉인해놓았어요.

봉인의 이유는.....너무 몰입도가 심해서 입니다. 아이 재워놓고 누워서 문명하다가 몇시지?하고 시계를 보면 

새벽 5시....이런 나날이 계속되다보니 사람이 피폐해지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가더라구요. 

진정한 악마의 게임입니다. 무서운 문명6....pc보다 성능이 딸린 스위치이기에 턴이 쌓일수록 로딩이 길어져서 

후반엔 힘이들기도하고, 최후반에는 본체가 다운되는 일이 생겨서 1턴당 1세이브가 필수이게 되지만, 그런 단점을 

감수하고서라도 누워서 휴대용 게임기로 문명6을 즐길수 있다는거는 엄청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안하고있어요.

너무 무서운 문명 6입니다. ㄷㄷㄷㄷ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입니다. 제가 이런류의 게임을 참으로 좋아합니다. 

예전 하베스트문 부터, 목장이야기, 스타듀벨리등의 게임들을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하였거든요.

그런 이유로 구입을 했습니다. 기본틀은 목장이야기인데요, 도라에몽 캐릭터들과 콜라보?되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저는 목장이야기의 미네랄타운을 제일 재미있어했는데요, 시스템이 거의 비슷해요. 캐릭터가 도라에몽의 캐릭터가 

사용되고,도라에몽의 도구들이 나온다는점만 다르다 할수 있겠네요.

다만 캐릭터를 저렇게 사용하다보니 일반 목장이야기처럼 결혼에대한 컨텐츠가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많이 

아쉽더라구요. 현재는 저는 안하고 있구요, 와이프만 하고있습니다. 

다음은 룬팩토리4입니다. 지금 제가 제일 열심히 하고있는 타이틀입니다. 정말 재미있어요!

앞서 이야기했듯 목장이야기 스타일의 게임을 좋아한다고 했는데요, 룬팩토리4는 거기에 전투와 스토리까지 입힌 

게임입니다. 해야할일 정말 무궁무진하고 너무나 재미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하라면 꼭 들어갈수있는 

그런 게임이네요. 다만 예전 게임을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한것인지라 그래픽부분에서 아쉬운부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걸 감안하셔도 참으로 재미있는 게임이기에 적극 추천하는 바 입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입니다. 

말할것도 없는 최고의 게임! 닌텐도 스위치 게임 이라고 하면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빼놓고 말할 수 없지요.

정말 너무나도 재미있습니다. 저는 일반모드로 1회차 끝내고, dlc 다 구입하고, 마스터모드로 2회차 진행중입니다. 

사신수는 다 해방했고, 추가콘텐츠 진행하고 있어요. 아 근데...너무 어렵네요 마스터모드 ㅠㅠ

 피 깍아놓으면 다시 안채워지기만해도 할만할건데 치고 빠지면 피가 회복되어있어서 넘 어렵습니다. ㅠㅠ

그래도 너무나 갓겜인것... 닌텐도 스위치 게임중 최고의 게임이라고 감히 말할 수있는 진정한 갓게입니다. 

젤다하세요 꼭하세요 두번하세요.

직접 칩으로 가지고있는것들은 위의것들이 전부이구요, 이거는 다운로드 받은 타이틀들 입니다. 

먼저 드래곤본 파이터즈입니다. 대전 격투게임이 하고싶어서 알아보다가 구입했습니다. 

온라인대전은 고인물들이 너무 많아서 도무지 못하겠더라구요.

콤보넣고 하는거 잘하는 스타일이 아닌지라 ... 하지만 재미있습니다. 원작의 유명장면들을 애니메이션으로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필살기 애니메이션같은것도 굉장히 멋있고 원작을 잘 표현해놨기에, 드래곤볼 팬이라면 꼭한번

플레이하면 좋을 그런 타이틀입니다. 

리틀 드래곤즈 카페입니다. 이것도 다운로드받은 타이틀 이에요.

소소하게 힐링하면서 레스토랑을 경영하고, 용을 키우는 그런 게임이에요. 잔잔하게,재미있게 할수있는 게임입니다. 

하다가 막히는부분이있는데, 플레이하는 사람이 많이 있지 않아서인지 공략이 거의 없더라구요 ㅠㅠ 

결국 하다가 지금은 봉인해놓은 상태입니다. 공략 많이 나오거든 다시 해봐야겠어요.

마리오 테니스도 있었는데요, 이건 요즘 거의 안해서 조카에게 선물로 주었습니다. 

온라인 대전하면 꽤나 재미있어요. 새로운 캐릭터 모으는 재미도 있구요, 근데 역시나 고인물들 많은 ㅋ

테니스 게임 좋아하시면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도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디스가이아5등 여러게임들 해보고 판매하고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다 즐겁게 했었던 게임입니다. 

이제 마지막. 지금은 기다리고 있는 타이틀이 있지요.

바로 모동숲!!

요 모여봐요 동물의숲 에디션은 구입하지 못했지만, 타이틀은 예구해서 기다리는중 입니다. 

20일 발매라서 19일에 보낸다고 하는데, 택배사사정과 순차적 배송으로 인해 지연가능성이 있다네요.

오픈하자마자 바로 하고싶은데....지금 예약해놓은거 취소하고, 다운로드 컨텐츠로 구입해서 오픈하면 

바로 시작할까...매우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그만큼 너무 기다려지는 타이틀이에요.

와이프와 함께하려고 타이틀도 두개를 주문해 놓았습니다. 어서 20일이 오면 좋곘네요 ㅎㅎ

 

이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해 보았습니다. 하나하나 제가 해본게임들 소개해보았는데요.

구입하시려 생각해놓은게 있으셨다면 도움이 되었을지 모르겠네요.

혹시 위에 소개한 게임들중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아는한도내에서 잘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모두들 닌텐도 스위치 즐겁게 즐기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