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정보

밀크시슬 밀크씨슬 추천 . 3개월째 먹고있는 효과

반응형

30대 초반까지 몸이 힘들다라는 생각을

많이 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내일모래 40이되는 시점인데요,

급격하게 몸이 너무 힘들더라구요.

남들보다 늦은나이에 육아도 시작하다보니

하루하루가 참으로 힘든 시기였습니다.

가장힘든건 아침에 일어날떄인데요,

일어나는 행위조차 너무 버겁게 느껴졌습니다.

하루 날잡고 쉬어도 몸상태는 그대로..

피로가 전혀 풀리지 않는 느낌이었지요.

풀리지 않는 피로감으로 점점 지쳐가며,

뭔가 대책을 세워야겠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래저래 알아보니 피로가 안풀리고 몸이 힘든것은

간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중년을 향해가는 시점에서 그냥 몸이 좋길 바라면 안되고,

운동도하고, 몸에 부족한건 먹기도 해야한다는 이야기를

들으며 좀 씁쓸하기도,안타깝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어쩌나요. 먹어야할건 먹어야지요.

아이 안고일어날때 악소리나고있는 시점인데

몸 챙겨야지요 ㅎㅎ

그래서 찾아보게되었습니다. 

앞서 이야기한 간건강. 간을 위하여 좋은것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티비에서 선전하는 우루사라던지, 아로나민골드라던지

하는 약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어휴...가격적으로 

참으로 부담이더라구요. 그래서 미디어에서 선전하는건

비쌀수밖에 없다는 생각을 하며 다른 경로로

찾아보게되었습니다. 

그러다 밀크씨슬이란 단어를 알게되었어요.

밀크시슬이라고도 한다네요.

밀크시슬이란, 중앙아시아와 지중해등에서 자생하는

엉겅퀴과의 식물이라는데요, 이 밀크씨슬의 씨앗에

들어있는 실리마린이라는것이 간에 좋다고 하네요.

간건강에 좋고 특히,손상된 간 세포를 재생시키는 일을 

돕기도하고 노폐물을 해독하여 간 기능을 개선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알콜 분해능력도 좋기에

술을 많이 먹어서 손산된 간의 건강에도 좋고

만성간염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다 간에 좋다는 밀크씨슬.

처음들은 단어인데, 우와 이거다 이걸 먹어야겠다

라는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을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뭐 의학지식이 있는건 아닌지라, 얼마나 먹어야하는지,

어떤걸 먹어야하는지 알수없잖아요?

티비에서 선전하는건 비싸고...

들어있는 성분은 똑같을거란 생각을 가지고

가격적으로 가장 좋은 제품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다가 요제품을 찾게 되었어요

밀크시슬 추천으로 검색했을때 나오기도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맘에 들었습니다.

다른 제품군에비해 정말 저렴했거든요. 

내용물의 퀄리티는 제가 알수는 없지만,

리뷰같은것을 보아도 많은분들이 밀크씨슬 추천한다며

작성된 글들이 보이더라구요.

아무튼,안먹는것보다는 나을거라는 생각으로 구매를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약 3개월 넘게 먹고있는데요, 언젠가

티비에서 선전을 하더라구요?!그것도 조정석씨가 

광고를 하기에 오...내가 먹는거다!라며 신기해했지요.

미디어 매체에 광고까지 올라갔으니...가격이

오르지않을까 걱정이네요 안그러길...

바로 요 제품입니다. 티비에서 보신분들 계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광고하는것은 아니니 (제돈으로 구입했어요!)

따로 이름은 말씀 안드려도 되겠지요? 박스에 써있네요 ㅋ

간 건강에 도움을 줄수있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있습니다. 

암튼 몸에 좋다는 소리겠지요.

이렇게 여섯개들이가 5세트 들어있습니다. 

한박스에 30알. 하루에 한알먹는것이니 한박스에 한달치에요.

제가 약을 꾸준히 못먹는 스타일인데,

확실히 몸이 죽겠으니 꾸준히 먹게되더라구요.

요 밀크시슬을 벌써 3개월 넘도록 먹고있는데요.

눈에 띄는 효과가 있느냐고 물으신다면! 저는 있다고 

말씀드릴수가 있습니다.

일단 누웠다 일어날떄, 전에는 진짜 용쓰면서 

기합 내지르면서 일어나야했는데, 그게 적어졌어요.

죽을거같이 힘들었는데 그정도는 아닌??

밀크씨슬먹고 완전 활력 넘친다!!정도라고는 못하지만

그래도 살만하다라는 느낌은 받고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요정도는 말로들었을때 체감되기가

힘드실거에요. 그 머더라 플라시보효과인가요?

그런거일수도 있으니 말이지요.

그럼 체감되어지는 가장큰 효과 하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술을 참으로 좋아라하는데요, 숙취가 

어마무시하게 심해요.

젊을때는괜찮았는데, 나이먹어가면서 술을마시면

그다음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전 소주한병마시면 딱 좋은정도인데요,

그 한병을 다마시면 다음날 머리가 깨질거같이 아프다던지

속이 안좋다던지, 하여간 숙취가 심했기에,

술먹으면서 컨디션같은 숙취해소음료를 끼고 먹었습니다. 

그런데, 밀크시슬 먹고나서 음주시에 정말 정말 

숙취를 느껴본적이 없어요. 

술마시고 다음날 너무 거뜬해서 이점은 정말

효과를 제대로 체감하고 놀랐습니다 .

물론 숙취해소음료도 마시지 않구요.

확실히 해독작용이라던지 간의 기능이 좋아진 느낌이 

팍팍들더라구요. 피로감이 가시는것같다 요런말은 체감이 

안되실지 모르지만 숙취면에서는 정말 큰효과를 보고있다고

저는 느끼고있습니다. 간 건강에 확실히 도움이 된다고 저는 생각하고

요 밀크씨슬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지쳤을떄 자연회복력으로 버틸수있는건 20대까지인거같습니다.

그 이상의 나이를 가지셨다면...드세요..그게 최선인거같습니다

건강을 위하여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밀크시슬 밀크씨슬 추천에 관한 폿팅이었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