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정보

재택알바 , 집에서 할수있는 부업 수익 공개

반응형

 

참으로 살기 힘든 세상입니다. 나라가 뒤숭숭하여 자영업하시는 분들은 직격으로 피해를 맞으셨고,

직장생활 하시는 분들도 출퇴근에 애로사항도 있고 이래저래 쉽지않은 세상을 살고 있습니다. 

돈나갈곳은 많은데 들어올곳은 없고 정말 너무나도 힘든 요즘인데요.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재택알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에 관심을 많이 가지시는거 같습니다.

 

저는 오늘 어떤 재택알바가 있고, 어떤 부업이 있는데 어찌하면 되고 가입하실때 나의 아이디를 

추천인으로 적으시면 되고,하는 방법은 카톡으로 따로 알려드리고...어쩌구..

를 하려는게 아니구요.

 

몇년간 주욱 해온 재택알바와 부업들의 경험을 토대로

이 업계?에 대한 이야기를 시리즈로 포스팅 하려합니다. 

재택 알바라니 집에서 컴퓨터만 하면 된다네?쉽다네?나도 해봐야지!

하면서 도전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세요. 하지만 결코 쉽지않은 업계라는것을 알려드리고

준비도 많이 필요한 곳이라는것을 이야기하는 포스팅을 주욱 해 나가려고합니다.

오늘은,

그 과정에 있어서 제가 진짜 업계에서 일하는 사람인지, 얼마나 벌었던 사람인지 알려드려야

신뢰가 가겠다고 생각했기에 그간 재택알바를 하면서 벌었던 수익을 공개하는것을

첫번째 포스팅주제로 시작하게 되었네요.

아 ,저는 다른사람들처럼 막 엄청 많이 벌고!그런사람은 아니에요.

 

그럼, 시작합니다.

첫번째 사이트입니다. 아, 인터넷에 떠도는 타이핑알바라던지, cpa알바라던지 굉장히

많이 있잖아요?그 알바들을 주선?해주는 업체들이 굉장히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저 또한 그 업체들을 통하여

일을하고 수익을 얻고 했는데요, 요 사이트도 그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제가 2016년도에 

처음 집에서하는 부업을 시작했던 사이트입니다. 4년쨰 하고있다고...말하기에는

요즘은 이곳에서 활동을 하고있지 않네요.

그렇기에 수익금 잔액은 0원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그간 수익을 이야기하는 자리인지라 가져와봤습니다. 

옆에 총 누적수익금 3천 1백만원 나와있네요. 2016년 부터 지금까지의 총 수익금이니 1년으로 환산하면 

연 750정도 되겠네요. 그리 많지는 않아요.

다른 사이트 입니다. 여기 사이트보시면 이렇게 월별로 수익금 순위가 나옵니다. 

지금은 월초라서 지난달 순위를 가져와봤는데요, 1위를 보면 거의 천만원에 가까운 수익을 올렸지요?

저런거 보시면서 저게 진짜일까?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건데요. 진짜입니다. 

지금은 저곳엔 없지만 제아이디도 저 순위표에 5위까지 올라갔던적이 있거든요 ㅎㅎ

지금은 주력으로 하는곳이 아닌지라 순위권에 없네요 ㅠㅠ 순위에 들고싶어요

암튼, 저 사이트에서 기간을 전체로 하여 제가 번 총 수익을 알아보았습니다. 

취소도 무지하게 많네요 ...저게 다 확정이었으면 큰돈인데 ㅠㅠ

이 사이트에서는 2018년 부터 활동을 하였습니다. 제 계정과 와이프 계정까지 두개의 계정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중 제 계정으로는 5400만원의 수익을 얻었네요.

와이프 계정으로는 2200만원의 수익입니다. 총 7600만원의 수익.

2년동안 번 수익이니 꽤나 괜찮지요?

요건 또 다른 사이트입니다. 

지금 주력으로 하고있는 곳 이에요. 시작한지는 2년 안되었구요

이곳에서는 총 6900만원의 수익을 올렸네요.

이 사이트같은 경우는 지난해 초에 누적수입 탑 10안에 들었다고 연락오면서 상품권을 보내주었더랬는데,

올해는 ....연락이 없었어요 ㅠㅠ 탑10에 못든것 이겠지요. 사실 지난해 말부터 영 안되고있거든요 에고

암튼 이게 제가 재택알바하면서 얻은 수익입니다. 

두개의 사이트가 더있는데요, 거긴 좀 소소해서 패스하는걸로..

그냥 보시면 우와 많이 버는구나! 라고 생각하실 지 모르지만, 상위권 사람들에 비하면 결코 많이 버는게 아니구요,

저같은경우는 저만큼 벌기위하여 생각보다 많~은돈을 지출합니다.결국 순수익으로보면 

위에서 이야기한 수익에 한~참 못미쳐요.그래도 버는것은 버는것이기에 수익을 인증합니다.

그럼 제가 이 업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람이라는것을 믿으실 수 있겠지요?

오늘은 수익인증을 하였구요.

이제부터 제가 이 바닥에서 활동하면서 격은 느낌이나 생각,허와 실등을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결코 어찌 하면 된다!라는 집에서하는 부업의 방법에대한것을 이야기해드리는 포스팅이 

아니라는점을 알려드립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자주 들러주시고 공감같은것도 눌러주시면 

행복할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