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정보

매트리스 추천 - 모션 베드 ? 모션 매트리스! / 침대 추천

반응형

완전 젊던 시절부터 자다가 침이 기도로 넘어가서 꺽꺽대면서 깨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자다 숨이 턱 막혀서 들숨이 안되고 매우 괴로워하며 깨다보니 그 자체에 공포심이 생겨서 참으로 힘들었어요.

그래서 상체를 비스듬히 세워서 자고자 쿠션같은것을 대고 자곤 했었는데요, 어휴 이거 불편하더라구요.

허리도 아프고...이런저런 방법을 다 해봤는데, 마땅히 좋은 방법이 없던 그때. 모션 베드라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검색을 통하여서 지금 사용하고있는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참고로 이건 모션베드...는 아니에요. 모션 매트리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매트리스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아, 모두다 피같은 제돈 을 주고 구입 하였다는것을 알려드리며 포스팅 시작합니다.

일반적으로 모션베드라고 하면 이런 모양이지요. 프레임에 모터와 기기들이 설치되어있고, 그위에 

매트리스를 올려서 움직이는 형식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매트리스 안에 모터와 프레임이

들어있는 방식이에요.

저희 방을 공개합니다(더러움 주의 ㅋ)

이곳이 저희가 사용하는 안방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참..정신 없지요. 

이불을 게지 않아서리...

사진상으로 제일 왼쪽이 제가 사용하는 침대이구요, 가운데가 와이프, 그리고 이불이 쌓여있는 제일 오른쪽이

아이가 사용하는 침대에요. 매트리스 커버를 깔맞춤하고 싶었으나..구입 시기가 많이 다르다보니 같은거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별로 신경쓰지 않는 성격이기도 하고...그래서 저렇게 통일성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참고로 제 침대와 와이프의 침대가 모션베드에요.

사실, 요 가운데의 슈퍼싱글사이즈의 모션 매트리스가 제가 결혼전부터 사용하던 제품입니다. 

결혼후에도 와이프와 함께 누울수있을만큼 넓어서 그냥 이걸 함께 사용했었는데요,

와이프가 임신을하니 아무래도 둘이쓰기 비좁더라구요.

그래서 왼쪽의 싱글사이즈로 제 침대를 추가로 구입하였습니다. 

아이가 태어나고 키우면서 함께 침대에서 생활했는데, 아이의 잠버릇이 너무나 고약해서 와이프가 많이 힘들어했습니다.

그래서 맨 오른쪽에 아이의 잠자리를 따로 만들어 주었어요. 그래서 이렇게나 잠자는 공간이 넓어졋네요.

제가 매트리스 추천드린다고 하는 모션 매트리스 입니다. 프레임이 없고 그냥 매트리스이기에

모션베드라고 하긴 좀 그렇고 모션매트리스 라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 보시면 윗부분이 살짝 올라와있지요?

완전 편편한데서 자다보면 침이 기도로 자주 넘어가서 무서웠는데, 요기서 자고난 이후로는 그런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항상 살짝 위쪽을 들고 자거든요. 역류성 식도염같은거에도 좋을거같아요!

사용하시는 침대로 적극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요게 리모콘 입니다. 상체부분, 하체부분을 따로 올리고 내릴 수 있어요. 

저는 하체부분은 거의 사용 안하구요, 상체부분만 맨날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상체부분 하체부분을 전부 올려보았습니다.  여기에 누워있으면 편하긴 편해요

다만 옆으로 돌아눕기 불편하다는거 ㅎㅎ 그냥 하늘보고 누워있을때 이자세로 있으면 상당히 편합니다. 

저는 컴퓨터를 할때 침대에 누워서 하는것을 좋아라하는 집돌이 입니다. 

그럴때 정말 이 침대 추천 드립니다. 저기 사진에 보이는 노트북 받침대?만 있으면 누워서 컴터를 할수있어요!

이런식으로 상체를  40도정도 들어주고 누워서 노트북을 할 수있습니다. 

완전 편하고 좋아요 ㅎㅎ 이렇게나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있는 매트리스 추천 드립니다.

이제 올해 3분기쯤 이사를 갈건데요, 이사가면서 매트리스커버 깔맞춤으로 맞출생각입니다. 

그리고 슬슬 아기도 분리해서 재울생각인지라 바닥에 매트리스 놓고 생활하는것을 마무리하려해요.

이 침대 추천드리는 이유중 또다른 한가지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지금처럼 바닥에 매트리스만 놓고 

생활할수 있구요, 아무 침대프레임만 따로 구입해서 그냥 올려서 사용할수도 있다는 점 입니다. 

이사하면 슈퍼싱글, 싱글프레임 저렴한거 하나씩 구입해서 올려서 사용할 예정이에요.

최근에 아기 잠자리 따로 만들어주면서 구입했던 프레임입니다.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요런걸로 구입해서 올릴생각입니다. 

이렇게 생긴거 두판을 연결해서 사용하는건데요, 꽤나 튼튼하고 좋더라구요

이거 구입해서 저와 와이프가 사용하는 매트리스 올려서 사용할 예정이에요. 일반 침대처럼 말이지요.

그럼 진정한 모션베드가 되는거겠죠? 암튼 저희는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 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잘 사용하고 싶네요.

 

매트리스 추천하며 모션베드?모션매트리스! / 침대 추천 이란 주제로 글을 써봤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모두다 피같은 제돈 주고 구입한 제품들이에요. 저는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있기에

적극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저처럼 잘때 애로사항이 있으신분들 사용해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