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일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중복 할인으로 저렴하게

반응형

최근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기념일을 맞이하여 호텔부페에 갈까 생각했는데요,

아기가 있고 하니 너무 정신없고 힘들거같다는 와이프의 말을 듣고

아웃백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중복할인으로 저렴하게 먹은 후기입니다.

시작합니다.

저희부부가 간곳은 풍산역 옆에있는 이마트 입니다.

매장 내부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가 들어와 있어요.

들어가면 이렇게 체온측정을하고 qr코드를 

찍어야 합니다. 요즘 어딜가든 다 이렇게 하지요.

좀 이른점심에 가서인지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먹고있으려니 하나둘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한켠에 이렇게 마스크쓴 캥거루 모자도 있습니다.

귀엽네요 ㅎㅎ

메뉴를 보았습니다. 

이건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티본,엘븐 스테이크

메뉴판 이네요. 

이걸 먹으러 간건 아닌지라 그냥 훑어보기만 하고

패스.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오면 

매번 비슷한 구성으로 주문을 해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요 페이지의 

블랙라벨 커플세트입니다. 

퀸즈랜드 립아이&슈림프에 파스타, 스프두개 에이드 두잔,커피두잔

으로 구성된 세트에요.

스프중 하나는 양송이 스프로 주문했구요, 하나는 추가금 내고 샐러드로 바꿨어요.

파스타는 투움바인데 추가금 내고 스파이시 투움바로 주문했습니다. 

거기에 오지 치즈 후라이즈까지 추가주문.

항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오면 주문하는 구성입니다. 

스테이크와 투움바, 오지치즈 후라이즈.

메뉴를 주문하고 곧 빵이 나옵니다. 

아웃백 빵을 참 좋아라합니다. 

매번 본 메뉴를 먹어야하니 조금만 먹어야지...하는데..

계속 들어가게 되요 ㅎㅎ

역시나 따끈한 빵은 너무 맛있네요.

초코시럽을 달라하여 찍어먹었습니다. 

넘나 맛있었어요 ㅋ

사진이 흔들렸네요..

에이드가 나왔습니다. 오렌지 에이드에요.

에이드 다 마시면 탄산음료로 리필이 됩니다.

양송이 스프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매우 좋아라하는 스프에요.

빵 잘라서 찍어먹으면 그 맛이 환상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계속 찍어먹고픈데, 배채워버리면 본메뉴를 못먹기에 ㅠㅠ

스프 하나 대신 주문한 샐러드입니다.

느끼해지는 입맛을 개운하게 해주겠지요.

아기를 위한 식판과 수저.

그리고 이렇게 빨대컵도 따로 주더라구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오면 서비스가 참 이뻐요.

이제 본메뉴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아...비쥬얼 너무 이쁘네요 ㅎㅎ

소스에 쿡 찍어먹으면 그 맛이 너무 좋지요.

우리 아기도 너무 잘 먹더라구요 ㅎㅎ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도 나왔습니다. 

항상 기본만 먹다가 처음으로 매운버젼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스테이크 시키면 사이드메뉴가 나오는데요,

두가지가 나온다더라구요.

기존에 나온다는거 다 바꾸었어요.

하나는 고구마.

그리고 하나는 볶음밥으로 바꾸었습니다. 

이것또한 아기가 참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스테이크 익힘도 좋고 

너무 맛있어보이는 비쥬얼 입니다.

 폿팅하고 있으려니 으으..또 침이고이는게 배고파요 ㅋ

소스 찍어서 먹는데 크으..

맛이 참으로 좋더라구요.

고기는 사랑입니다. 

매운버젼의 투움바 파스타.

기본 투움바보다 저희 입맛에 꼭 맞았습니다.

느끼함도 잡아주고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앞으로는 매운버젼으로 주문하는걸로.

 

나온 메뉴들 열심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만족스러운 한끼였네요.

계산은 두가지 할인을 받았습니다. 

하나는 부메랑 클럽 생일 쿠폰으로 만원을 할인받았구요

하나는 통신사할인 15%를 받았습니다. 중복할인 이었어요.

11만원대가 나왔는데, 중복할인하니 8만원대로 저렴하게 바뀌었습니다.

기분좋게 잘 계산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가서 맛있게 먹고, 중복 할인 통하여 

계산하고 나온 이야기 였습니다. 

역시나 고기는 좋아요.ㅎㅎ

담에는 어떤 맛난걸 먹을지 기대하며, 오늘의 폿팅을 마무리합니다.

모두들 즐겁게 주말 잘들보내시구요,햄볶는 오늘되세요

저는 담번폿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ㅂ2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