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일상

노브랜드 버거 다녀왔습니다. [메뉴/가격]

반응형

날이 많이 선선해졌다 했더니만, 정오부터는 

태양이뜨겁고 많이 덥네요 ㅎㅎ

어서 완연한 가을, 그리고 겨울이 오길 희망합니다.

어릴적에는 아무리 더워도 여름이 참좋았는데,

나이먹고 난 후 부터는 겨울이 최고에요 ㅎㅎ

어서 시간이 가면 좋겠네요

 

요전에 노브랜드 버거에 처음 다녀간후로 

와이프가 종종 먹고싶다면서 생각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맛이 많이 좋았나봐요. 

그러던중 원마운트에 갈일이 생겻기에 

원마운트에 있는 노브랜드 버거에 들르게 되었습니다. 

와이프가 신났어요 ㅎㅎ

원마운트에 있는 노브랜드 버거 입니다. 

앞에 사람들이 서서 한곳을 바라보고 있지요,

원마운트에 가면 커다란 전광판이 있는데, 그 전광판에

원마운트 광장을 보여주는데요, 증강현실처럼 막 

공룡도 나오고 이런저런 이벤트들을 보이고 해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보면 매우 좋아라해요.

그래서 저렇게 서서들 보고 있습니다. 

저도 아기와 함께서서 재미있게 보았어요.

노브랜드의 색깔인 노란색 일색이에요.

노랑노랑해서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한현민씨가 광고모델인가보더라구요.

의상도 노란색입니다. 

노랑노랑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카운터가 보입니다. 

코로나때문에 모든 일하시는 분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안의 인테리어도 번잡스럽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노브랜드 버거 종류가 많더라구요.

메뉴를 찍어와보았습니다. 

확실히 가격이 다른곳보다 저렴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제일 비싼 버거의 세트메뉴가 6900원이고, 다른것들은

4,5천원대의 가격. 심지어 세트메뉴인데 3천원대의 가격도

보입니다. 가성비 너무 좋네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착하고.

역시나 노브랜드는 사랑할 수 밖에 없어요.

카운터 옆쪽으로 이렇게 주문할수있는 

기계가 잇습니다. 가서 와이프와 제가 먹을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둘다 nbb메뉴로 시켰는데요, 와이프는 어메이징,

저는 시그니처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니 이렇게 대기표가 나옵니다.

이거 들고 기다리다가 전광판에 번호가뜨면

받아서 가면 되요.

생각보다 오래걸리더라구요.

주문많이 밀려있었나봐요.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려니 요런게 보이네요.

코로나 ....나쁜 코로나..ㅠㅠ 어서 사라지면 좋겠어요 에휴

테이블 구석에 이렇게 스마트 주문 할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넘나 편리한 세상이 되어버렸습니다.

제품이 나오고 받아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시식타임해야지요.

노브랜드 버거의 감자튀김은 두껍습니다.

그래서 만족도가 높아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감튀에요.

감자튀김 메뉴의 가격은 1500원,2000원 이네요.

단품으로도 사먹고싶은 맛 입니다. 

제가 주문한 nbb시그니처 입니다. 

딱 깔끔하게 패티와 치즈 한장씩이에요.

개인적으로 달달한 스타일의 소스를 매우 싫어하는데,

노브랜드버거의 스타일은 절대 달달한 소스가 아니라

너무 좋습니다. 

와이프가 주문한 메뉴인nbb어메이징 입니다. 

패티가 더블이에요.

한입 먹어보니까 고기맛이 확 잘 느껴지기는 한데,

개인적으로는 고기맛이 너무 강하더라구요.

치즈와 고기 하나씩 들어간, 제가 주문한 메뉴인 nbb시그니처가

제 입맛에는 더 잘 맞았습니다. 

 

맛있게 한끼 잘 해결했네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너무 착한 노브랜드 버거.

와이프도 너무 맛있다 하고 좋아라하더라구요.

담번에 원마운트 갈일있으면 또 먹어야겠어요.

매장이 많이 생기면 좋곘네요.

또 먹을 그날을 기대하며..오늘은 여기까지. 폿팅을 마무리합니다.

모두들 즐겁게 잘들하루 보내시구요

화이팅 입니다. 저는 담번 폿팅을 돌아올게요.

모두 ㅂ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