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보쌈족발과 함께한 소주~ 15.02.17

반응형

설연휴가 시작되기 하루전날, 사촌누나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내일부터 휴일시작이니 모여서 술한잔 하자더군요 ㅋ

연휴는 집으로 가야하기에 집에가는 짐 싹 챙겨서 사촌형네 집으로 향했습니다. 거기서 다 모이기로 했거든요

파주에서 인천가는건....멀어요..ㅠㅠ 어휴..겨우 겨우 어찌어찌 도착을 했습니다.

드디어 시작된 술자리~~

 

 사촌형이 시켜준 족발&보쌈 세트입니다. 맛나겠지요? ㅋ

 

 

 

 족발&보쌈세트를 시키니 만두,부침게,쟁반국수등이 딸려오더라구요. 이런맛에 시켜먹는거지요 ㅋㅋ

 

 

 사촌누나들이 사온 부대찌게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거의 다 먹고 찍었네요 ㅎㅎㅎ

 

 

사촌형과 사촌동생, 사촌 누나들과 매형들까지 북적북적 모여서 술을 마셨습니다. 마시다보니 또 꽤나 많이 마셨네요 ㅎㅎㅎ

즐거운 술자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