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이틀 연속 회식 ㅋ 15.02.24

반응형

이틀째 술이네요 ㄷㄷㄷㄷ원래 예정되있었던일 이긴 하지만요 ..ㅋ

역시 열심히 마셨습니다. ㅎㅎㅎ

안주도 맛난걸루 준비되있고, 술도 준비되있으니 어찌 즐겁지 아니할까요 ㅋ

 

 안주는 일단 소고기 입니다!!!냉동되있던걸 녹였기에 빛깔은 약간 어둡네요 ㅎㅎ 근데 맛났어요~!!!아 고기는 역시 진리이어라...ㅋ

 

 

 

 술은 소주를 마셨는데요..요거 한병을 사와봤습니다.

진로소주인데 10년을 숙성했다고 하네요 ㄷㄷ 양은 일반소주와 비슷한데 가격은 무려12000원...일반소주 가격의 10배이상이 차이납니다 ㄷㄷ ㅋ 그래도 큰맘먹고 한병 사와봤습니다.

맛은 괜찮더라구요 목넘김은 부드러운데 내려가는 반응은 양주틱하기도 하구요 ㅎㅎ 하지만 너무 비싸니 한병이상은 무리..ㅋ

나머지는 참이슬 후레쉬로 달렸습니다.

 

 

 다시 등장한 두부상추 샐러드!!호두와 사과까지 들어갔습니다. 업그레이드 버젼이네요 ㅎㅎ

 

 

 또다시 등장한 콘치즈입니다. 콘치즈는 언제나 어디서나 맛있는거 같아요 ㅋ

 

 

마지막으로 등장한 과일안주입니다. 술집에서 나오는 비쥬얼대로네요 ㅎㅎ

술도 많이 마시고, 안주도많이 먹고....즐겁게 이야기도 많이했던 날입니다.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인지 당분간은 마시지 않기로...ㅋ는 뻥이고, 당분간은 맥주만 마시렵니다. ㅋ 안주들을 보니 또 침이 넘어가네요 꼴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