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술

[수입맥주]5.0 오리지날 엑스포트[original export]를 마셨습니다.

반응형

동네에있는 이마트에서 업어온 5.0이라는 맥주입니다.

5.0맥주의 종류가 총 4가지인가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업어온 맥주는 오리지날 엑스포트라고 하는 녀석입니다.

빨간색의 캔디자인~ 콜라같지 않나요? ㅋ

 

 

 도수는 5.2도네요. 수입맥주들의 도수는 대부분이 5도전후니 그리 높다고 할수는 없겠지요 .

그런데 역시 가격....으어 어찌 수입맥주가 이리싸단말입니까 ㅋㅋ

한국맥주보다 싼가격이니 어찌 아니마실수 있으리오 ㅋ

 

 

 라거맥주인지라 느끼한 안주를 집어왔습니다. ㅋ

맛난 감튀와 치즈스틱~~꼬로록

 

 

 

 라거맥주답게 투명한 황금색을 띄고있네요.

맛은 뭐....저는 미각치인지라 왠간한 라거맥주에서는 특별한 맛을 느낄수가 없어요. 그저 청량하고 개운한맛으로 먹는달까 ㅋ.

그냥저냥 국산맥주와 특별히 다른점은 모르겠더군요 ㅋ 그래도 가격을 보시면 국산보다 훨씬 마실만합니다. 가성비 짱입니다요 ㅋㅋ

 

 

5.0 바이젠이 괜찮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그거 업어와서 리뷰쓰도록 하겠습니다.

암튼 가격대비 정말 좋은맥주입니다. 강추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