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술

[수입맥주]벨코포포빅키 코젤 다크(velcopopovicky kozel dark)를 마셨습니다.

반응형

백석역에있는 홈플러스에 갔습니다. 수입맥주코너에 간 순간 입이 떡~!!!

맥주를 종류별로 잘 구분해 놓았더라구요 ㄷㄷㄷ

 대형마트들은 다 이런가요? 종류도 엄청나고 좋더군요!!

암튼 그곳에서 공수해온 벨코포포빅키 코젤이란 맥주입니다. 이름이 어렵네요 ㅋ

상품설명에 체코1위 흑맥주라나 어쩌구 써있었어요 ㅎㅎ

 

 

 

 염소가 술잔을 들고있는 모습입니다. ㅋ

 

 도수는 약한편입니다. 3.8%밖에 안하거든요 ㅎㅎ

 

 

상당히 색이 진합니다. 맛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기억이 안나요..ㅠㅠ 저떄가 이미 술 진탕마시고 완전 취해있을떄거든요 ㅋ 맛이 좋았던건 기억이 나는데...ㅠㅠ

비싸게 업어온 술인데 그렇게 날린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 맨정신일때 다시 마셔봐야겠습니다 ㅎㅎ....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