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삼겹살 데이였다는데요...15.03.03

반응형

3월3일이 삼겹살데이라고 하네요 ㅋ 무슨데이,무슨데이 이런거 신경쓰지 않지만 삼겹살데이라고 하면...왠지...꼭 신경써서 삼겹살을 먹어야할거같은 생각이...ㅠㅠ 에고 배고파 오네요 ㅎㅎㅎ

암튼 삼겹살데이였지만...삼겹살은 먹지 못하였습니다..ㅠㅠ

그래서 전에 먹었던 고기사진올리게 되네요..ㅠㅠ 지난번에 갔던 고기부페의 포스팅을 못했었는데요, 삼겹살데이 기념으로 올리렵니다...ㅋ

 

 풍동에있는 bbq 샐러드바 고기부페입니다. 평일점심가격이9900원으로 아주주주주 저렴하지요 ㅋ

 

 

 근데 손님이 많지 않아요...ㅠㅠ 안타깝습니다 쩝..

 

 

 

 고기외에도 먹을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떡볶이 탕수육 주먹밥등등....전 이런곳을 너무 좋아해요 ㅋㅋ

 

 

 

 고기들과 그외에 구워먹을 거리들도 많이 있습니다. 꼬로록~~~

 

 

 

 

 

 얇은 대패삼겹살을 시작으로 굽기 시작~~아..사진보니까 또 가서 먹고싶네요 ㅠㅠ

 

 

이런저런 종류의 음식들까지 맛나게 흡입을 잘 하였습니다. 고기먹고싶어요 ㅠㅠ 내일이라도 당장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꿀걱 ㅋ

 

 

 

삼겹살데이에 삼겹살은 못먹었지만 돈까스는 먹었어요....김밥천국에 가서 스페셜 정식을 먹었더랬습니다. ㅋ 에휴...제대로 부엌갖추어진 집이 있으면 맛난거 해먹고싶은데...언제 그게 가능할런지....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