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스푼 더 마켓에 다녀왔습니다!!15.03.05

반응형

오전 트레이닝이 끝나고...점심을 먹으러가는데요.

어휴...많이 피곤하네요...일주일동안 열심히 달려왔던지라 체력도 방전되고...지쳐있었습니다.

그래서 제안을 했지요. 고기를먹자!!!ㅋ

그래서 '화통삼'이라는 고기집으로 향했습니다.

들어갔는데 헉....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데요...ㅠㅠ 너무 일찍 간걸까요...다시 나와서 어디갈까를 고민했습니다.

결정한곳은 바로 '스푼 더 마켓'!! 샤브샤브도 있고! 부페도 있고!

백석역에 있는 스푼 더 마켓으로 향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샤브샤브부페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차라리 샤브샤브집 따로, 부페 따로 가는게 좋아요.

왜냐면 둘이 합쳐있는곳에 가면 샤브샤브에 집중이 되질 않거든요 다른거 먹느라...ㅋ

그래도 맛나게 먹을 생각을 하며 스푼 더 마켓으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스푼더마켓의 4대 특전서비스가 써있네요.

 

 

 가격표입니다. 평일 점심 소고기 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일인당 15800원 이네요

 

 

 다양한 부페음식들이 주욱~있습니다!!

 

 

 초밥이있는데 이렇게 회전초밥으로 되어있어요!ㅋ 덕분에...많이 가져가지 못합니다.ㅋㅋㅋㅋㅋ초밥들이 종류별로 놓여있으면 하나하나 접시에 올리면 되는데 이렇게 회전으로 돌고있는 초밥이면 접시채로 가져가야하기땜에 두접시 이상 들기 힘들어요...ㅋㅋ 아마...의도적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죽 코너입니다. 죽에 넣는 날계란이 따로있네요 ㅎㅎ 하지만 죽은 먹지 않았어요~다른것도 먹을것 많으니까요~ㅋ

 

 

 새우튀김이있으면 참 좋겠는데...아마 저녁에는 있지 않을까요?

 

 

 샤브샤브 야채코너입니다. 육수만 준비해주고 여기서 알아서 부수적인 야채나 떡등을 가져다 먹습니다.

 

 

 4대특전중 하나인 소고기 무한리필!! 그냥 여기서 퍼다가 먹으면 되는데요, 부페음식이 많다보니 아무래도 샤브샤브는 많이 먹지 않게되어서..ㅎㅎ

 

 

 다양한 샐러드들도 있습니다.

 

 

 음료들도 탄산음료.아이스티등 종류가 괜찮게 있구요.

 

 

 한상 잔뜩 가져다 놓았습니다. ㅋㅋㅋ 초밥은 한번에 두개이상들기 힘들기에 여러번 왔다갔다하면서 옮겼습니다. ㅋ의지의 한국인...ㅋㅋ 테이블이 가득찼네요 ㅎㅎㅎ한상차려놓고 먹는 느낌인지라 좋더라구요 ㅎㅎ

 

 

 4대특전중 하나인 생맥주 무한리필!!!

생맥 500CC잔에 두잔먹으면 배가 그득차서 다른음식 먹기 힘들겠지요? 하지만 술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기 아주 좋을거 같네요 ㅋ저도 한잔 따라 마시긴 했는데...배가 금방 불르더라구요 ㅎㅎㅎ..

 

 

 

4대특전중 하나인 테이크아웃 커피입니다. 계산대 옆에있는데요, 계산을 하고나면 어떤 커피 마시시겠냐고 물어봐요. 한잔씩 테이크아웃해줍니다. 맘에드는 서비스에요 ㅎㅎ 종류가 더 많으면 더욱 좋겠지만요. 하지만 힘들겠지요?

 

정말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많족스럽게 먹을 수있는 곳 같습니다.

다음에 기운빠질떄 또 와서 이용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