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술

[수입맥주]산 미구엘 페일필젠(san miguel pale pilsen)을 마셔보았습니다.

반응형

요번에 마셔본 맥주는 산미구엘 페일필젠(san miguel pale pilsen) 입니다.

크로넨버그 블랑을 사러 홈플에갔는데요, 500ml 4캔만원행사가 끝났더라구요..ㅠㅠ

대신 330ml 다섯병 만원행사를 진행중이더군요.

어떻게 다섯병을 살까..고민하다가 블랑2병, 파울라너2병, 마지막한병으로 고민하다 한번도 먹어보지않은 산미구엘을 들고 왔습니다.

라거맥주는 별로 선호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안마셔본 맥주니까요 ㅎㅎ

 

 병이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통통~하게 생긴게 좀 귀엽네요 ㅎㅎ

 

 

 산미구엘은 필리핀 맥주입니다. 알콜도수는 5%이구요, 물 맥아 홉 외에 곡류...도 들어갔네요 쩝

 

 

 색은 맑은 황금색! 부글부글 기포가 잘 보이네요

 

 

 

 

나름 엔젤링~?ㅋ

맛은 머 괜찮습니다. 라거는 그냥 청량한 맛으로 먹는거지~라고 생각하는 미각치 이거든요 ㅋ 하지만 마실때 구수한맛이 확 올라와주는거 맘에 들더군요 ㅋ

개운하게 잘 마셨습니다.

아...330ml짜리 맥주들인지라 부족해요..ㅠㅠ 500ml는 먹어줘야하는데...ㅠㅠ 기껏 구입한 맥주잔도 다 채우지 못하고..ㅠㅠ 안타깝네요 에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