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술

홈플러스 수입맥주 할인중!!15.03.13

반응형

세계맥주들을 마시다보니 자주 마트에들러서 어떤 맥주들을 할인하고 있나 확인하는게 버릇이네요 ㅋ

오늘 홈플러스를 들렀는데요, 역시 수입맥주 할인중이네요

 

33ml캔 6개에 만원!!

그런데 그 품목중에 파울라너가 끼어있다는 사실~!!!

오예~를 외치면서 담아왔습니다. ㅋ

파울라너 4캔을 사고, 한번도 먹어보지 않은 아사히 흑맥과 첨보는 맥주 하나 더 담아왔습니다.

 

 

 늘어놓고 사진을 찍으니...부자된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파울라너 너무 좋아요 ㅠㅠ

홈플러스 만쉐이~!^^

 

 오는길에 일주일에 한번씩 서는 장에서 타코야끼도 사왔습니다. 여기 타코야끼 크기도 크고 무쟈게 맛나요~ㅋ

 

 

사온 타코야키를 안주삼아 한잔했습니다.

안주도 맛나고 맥주도 맛나고 아주~~좋네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