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마봉식당에 다녀왔습니다!!15.03.10

반응형

금릉역 로데오거리를 지나다가 마봉식당이란곳을 발견하여 검색을 했습니다.

샐러드바가 무료라고 써있었거든요 ㅋ

아직 전국적으로 많지 않은거 같더라구요.그런데 금촌에 떡하니 있던 마봉식당!!

점심을 먹으러 한번 가 보았습니다.

 

 금릉역 로데오거리 공영주차장앞 건물에 위치하고있는 마봉식당 금촌점 입니다.

 

 

 맛집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프렌차이즈라고 하는데요..솔직히 저는 저 맛집들 이름을 들어보지 못했습니다.ㅋㅋ맛집이라니까 그런가보다~하는거죠 머 ㅋ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듯 앞에 화환들이 많이 있네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것도 있겠지만 내부가 상당히 깔끔합니다. 아주 정갈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어요!

 

 

 마봉식당의 캐릭터인거 같은데.....귀여운 캐릭터는 아닙니다. ㅋㅋ

 

 

 

메뉴판입니다. 대부분의 메뉴들은 8900원에서 9900원 선에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밖에서 밥사먹는 돈에서 1,2천원 비싸게 되어있는 것 이지요.

여러개의 맛집이 모여서만든 집이다보니 메뉴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카레,스테이크,파스타,쌀국수,수제햄버거 이렇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옆에있는 주문용지에 체크를 하고 제출을 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저희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쌀국수,철판 김치,베이컨덮밥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샐러드바를 둘러봐야겠지요? 마봉식당 샐러드바의 가장큰 특징은 이렇게 또띠아를 먹을수 있다는 점 인거 같습니다.

 

다양한 토핑과 또띠아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후식용 와플도 있구요,

 

 

 국물 떡볶이와 간단한 튀김류들도 있습니다. 귀여운 주먹밥도 있구요.

 

 

 매우 깔끔한 식당이에요~아주 맘에 들더라구요 ㅋ

참고로 저희가 간 시각은 오전 11시...ㅋ 너무 일찍간 탓인지 테이블이 저희외에 한테이블만 차 있더라구요 ㅎㅎ

 

 

 

 이런저런 샐러드와 국물떡볶이를 떠왔습니다. 참고로 샐러드바 이용접시는 1인 1접시가 끝이니 여러번 리필해 드실분은 알아서 지저분하지않게 떠야겠지요 . 떡볶이를 뜨면 온갖 양념이 범벅될거같아서 국물떠오는 그릇에 떡볶이를 따로 담아 왔습니다.

 

 

 또띠아~~~또띠아 좋아하시는분들은 아주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원하는 토핑들 이리저리 싸서 한입~~

 

 

 

 메인메뉴인 쌀국수 입니다.

잘 못하는 쌀국수집 가면 냄세가 확나서 호불호가 갈려버리는게 쌀국수인데요, 여긴 냄세가 나지않아서 좋더라구요!

맛났습니다 ㅋ

 

 

 제가 주문한 김치베이컨 철판덮밥입니다.

이거 맛나요!!근데...매워요...ㅋ

 

사실 저는 다른 포스팅에서 보았던 목살스테이크를 먹으려 했었는데요, 마봉식당 금촌점에는 그 메뉴가 없더라구요..ㅠㅠ

각 지점마다 약간씩 메뉴가 다른게 있나봐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입니다.

이거 정말 맛있어요!!정말 꼬소하고 진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아...메인메뉴를 먹기전에 또띠아부터 시작해서 이것저것 많이 먹었더니 정작 메인메뉴를 먹는데 매우 힘들었습니다. ㅋ 배가 터질거 같았어요 ㅎㅎㅎ

그래도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끝까지 잘 먹고 나왔네요 ㅋ

 

 

 나오면서 계산을 하는데 오픈행사인지 2만원 이상 결재하시는 손님에게 요렇게 마봉식당 보틀을 나누어 주더라구요 ㅋ

필요했었는데 득탬했습니다.ㅋㅋㅋㅋ

 

 

마봉식당의 봉다방이라고 써있네요 ㅋㅋ 앞으로 매우 잘 쓰겠습니다!!아주아주 맘에드네요 ㅎㅎㅎ.

다음에는 다른메뉴에도 도전을 해보려합니다. 금촌에 마봉식당이 생기니 참 좋네요 ㅋ 조만간 파주맛집이 되는건 아닐런지 기대해봅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