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쉐프의 동까스(돈까스 아님!)에 다녀왔습니다!!15.03.13

반응형

날씨좋은 금요일~점심을 무얼먹을까 고민하다, 쿠팡에서 쉐프의 동까스란곳을 보게 되었습니다.

14,000원짜리 쿠폰인데요, 2인셋트로 쌀국수, 돈까스,목살스테이크까지 포함되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좋은구성이다!를 외치며 쿠폰두장을 구입하여(저희는 네명)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위치는 식사동. 근방까지는 갔는데 왠지 돈까스집이 있을만한곳이 아니기에 여기가 맞나...라고 생각하며 가고있었는데요.

썡뚱맞게 떡하고 쉐프의 동까스 가 보이더라구요 ㅋ

 

 

 

 

 바로 이곳입니다!

독특한 인테리어지요~?^^

깔끔하고 좋은데 위치가 좀 쌩뚱맞더라구요 ㅎㅎ주변에 이런곳이 있을곳이 아닌듯한...

 

 

 내부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다만 시간이 안맞아서일까요, 사람이 별로 있지는 않네요

 

 

 주방의 모습입니다. 반오픈식이어서 안의 모습이 잘 보입니다.

 

 

 메뉴판들인데요, 저희는 쿠폰으로 먹는지라 메뉴판을 볼필요는 없었습니다.

 

 

 기본 찬으로 나오는 콘샐러드, 김치, 무피클입니다.

 

 

 기본찬 후에 바로 나오는 양송이 스프!!저는 돈까스집에서 스프주는거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

맛도 좋더라구요 ㅋ 너무 맛있다고 이야기했더니 더 가져다 드린다 하시고는 한잔(?)씩 더 가져다 주셨습니다. ㅋㅋ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특별히 맛있다!는 아니지만, 냄세도 나지않고 무난히 먹을수 있는 쌀국수였습니다.

쌀국수가 호불호가 갈리는건 냄세때문이 많은데요, 그 냄세가 나지 않았어요^^

 

 

 다음으로 나온 돈까스~!

뭐 그냥그냥 무난한 맛 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목살스테이크!!

스테이크도 맛나지만 저는 옆에 같이나온 마늘버섯 볶음밥이 정말 맛나더라구요!

맛이 좀 특이한데요, 알싸하면서 감칠맛이 나는게...너무 맛있었습니다!!

 

이렇게가 2인셋트입니다. 메뉴판에있는 셋트는 아니구요, 쿠팡에 올라온 셋트입니다. 양이 어마어마하죠 ㅎㅎ 둘이 먹기에 상당히 많은 양입니다.

 

 

 총 네명이서 이렇게 먹었습니다. 어휴...무쟈게 배부르게 먹었네요. 아주 맛있게 자알~먹었습니다!^^

 

후식도있습니다. 이렇게 커피를 주네요~ 후식까지 먹고나니 아주 만족스럽네요^^비록 쿠폰으로 먹은 셋트메뉴였지만 든든하게 잘먹고 나온 쉐프의 동까스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