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일상

이마트에서 장보고 왔습니다.

반응형

 동네에 있는 이마트에가서 장보고왔습니다.

반찬이 다 떨어졌거든요 ㅎㅎ

동네의 이마트에는 반찬을 직접 만들어서

판매를 하기에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은 꼭가서 반찬을 사옵니다.

 

 

 

 

이것저것 많이 사오게되었네요 ㅎㅎ

이마트가면 유통기한이 얼마안남은 제품들을

싸게파는 알뜰코너가 있는데요, 그곳에 위와같은 식품들이 많이있기에...

유혹에 못이겨 집어들고 왔습니다. ㅎㅎ

 

 

 

 

반찬팩 개봉박두!~!

 

 요게 이마트에서 파는 반찬입니다.

세팩에 만원으로하여 팔고있어요.

세팩 사오면 일주일은 두고 먹을 수 있으니 좋습니다.

느타리 버섯볶음을 사왔습니다.

 

 

 

 

 

 고기섭취가 부족한 제가 항상 이마트에서 반찬사올때

 필수로 사오는 소고기 장조림입니다.

맛있어요 ㅎㅎ

 

 

 

 

 

 

 

처음으로 감자조림도 사와봤습니다.

이렇게 세팩으로 일주일의 반찬을 합니다.

 

 

 

 

 

 

 뭔가 국물이 될만한것도 사오려했는데...

이마트에 없더라구요 ㅠㅠ

그냥 편의점가서 편의점 된장국 같은거 몇개 사와야 겠어요 ㅎㅎ

 

 

 

 

 

 

 

 

오늘의 점심은 이마트에서 구입해온 마파두부 덮밥입니다.

소스를 얹어서 렌지에 돌려먹었는데요

음...맛은 그냥 그랬어요 ㅎㅎ

 

 

 

 

 

 

 아직도 남아있는 참치또한 오늘의 반찬입니다.

 

 

 

 

김치까지요 ㅋ

소박하게 점심을 떄웠습니다.

뭔가 부족한 느낌이네요 ㅠㅠ

이따가 간식을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