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일상

이마트 노브랜드 아시나요?

반응형

지난 주말에는 이마트에 장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장을보다 김을 구입하는데요,

가격대비 양많은것을 찾다보니

(전 항상 요래장봐요..가난한 자취인입니다. ㅠㅠ)

노브랜드라는 상표?가 딱!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이마트에서 만든 노브랜드...

전부터 알고있는 상표이긴한데요, 확실히 싸긴 싸더군요...

김 20개 들이가 3980원...

다른 제품들과 확연한 가격차에 낼름 들고왔습니다. ㅎㅎ

그러다보니 다른 노브랜드의 제품들도 궁금해지더라구요

뭐뭐가 더있나...해서 이마트를 돌아다니면서 노브랜드 제품을 찾아보았습니다.

 

 

 

 

 

 요게 바로 20개들이 김 입니다.

다른 회사의 제품들보다 가격이 훨 쌉니다.

양도...더 많구요 ㄷㄷㄷ

 

 

 

 

 

 소면에도 노브랜드가 있네요

옆의 다른 소면들보다 양은 많은데 가격은...ㅎㄷㄷ이네요

엄청싸요...

아 물론 종류가 다양하지 않습니다. 그냥 일반 소면만 있어요 ㅎㅎ

하지만..제가 소면살일 있으면..당연히 노브랜드 소면을 사겠지요??

 

 

 

 

 

 

 이건 평소에도 제가 많이 애용하는 노브랜드 즉석밥 입니다!!!

밥맛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는 미각치인 저에게는

정말정말 좋은 제품이지요!!

가격이 무려 680원!~!!!!

다른 즉석밥의 반정도의 값에 해당하는 가격입니다 ㄷㄷㄷ

전 항상 이마트가면 요거 10개정도씩 챙겨와요 ㅎㅎㅎ

 

 

 

 

 감자칲도있습니다. 가격이 엄청싸네요 ㅎㅎ

그렇다고 맛이 떨어지느냐! 그것도 아닙니다.

맛도좋아요!!

옆의 다른 감자칲들과 가격차이를보면...우와...

 

 

 

 

 

 옥수수차도 노브랜드가 있네요. 가격도 싸요 ㅎㅎ

 

 

 

 

 

 

음료코너에도 노브랜드 음료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보시는대로 역시 매우 저렴하구요 ㅎㅎ

정말 많은 상품들이 있는데요, 제가 대충 훑어본 상품들만 찍었습니다.

더 더 다양한 상품들이 있지요 .

저같은 서민에게 너무나도 좋은 제품인거같네요 노브랜드!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야겠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