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일상

커피한잔하며 회의!

반응형

 어제, 일산스튜디오에서 회의가 있기에 오랜만에 일산에 나갔더랬었죠.

회의를 어디서할까 하다가 카페에가서 커피한잔 하며

회의를 하자하여 카페로 갔습니다.

 

저는 커피는 마시지 않는데요,

그래도 다른 마실거있겠지 하고 그냥 갔어요 ㅎㅎ

 

 

주문을 하는데...정말 커피집이더라구요 ㅋ

거의 커피밖에 없었어요 ㅠㅠ

녹차를 마시려헀는데...없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어쩔 수 없이 커피를 주문하였습니다.

 

 

 

 커피를 시키니 요 과자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안주네요 ㅋ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커피를 마시지 않는지라 마셔본적이 거의 없는데...졸지에 마시게 되었네요 ㅎㅎㅎ

그래도 이왕 시킨거니 홀짝홀작 마셨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즐거운 회의였네요 ㅎㅎㅎㅎ--

회의가 끝나고 보니, 벌써 한잔을 다 마셨더라구요 ㅎㅎㅎ

덕분에 잠이 안와서 혼났습니다. ㅎㅎ

 

 

 

 

 

다음달에 제주도에가는데 오설록에가서

녹차 좋은것을 하나 사올 예정입니다.

녹차가 더 좋아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