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일상

녹차한잔의 여유

반응형

 저는 녹차를 좋아합니다.

대신 커피는 마시지 않아요 ㅎㅎ

암튼 녹차를 자주자주 사놓는 편인데요,

이게 먹다보니 입이 고급이되는지....

그냥 싸구려티백은 안먹게되고 직접 우려먹게되더라구요

그런데 좋은 녹차는 또 그리 싼것이 아닌지라...ㅠㅠ

 

 

 

 마트에 갔는데 이런 삼각티백 녹차를 팔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 녹차잎도 떨어지고 해서 한통 그냥 사왔습니다.

 

 

 

 

 

 

 개별포장으로 딱 열개들어있어요

우전인지, 세작인지 그런정보는 전혀없네요...그냥 녹차입니다. ㅎㅎ

 

 

 

 

 녹차원이라는 브랜드네요

 

 

 티올레....

아 저 다음달에 제주도 가는데요,

거기의 오설록 티뮤지엄에 갈 생각입니다.

거기서 녹차 구입해 오려합니다. ㅎㅎㅎ

그떄까진 요거 먹으며 지내야겠어요

 

 

 

 

 

하나 우려봤더니 녹색으로 잘 우려지네요 ㅎㅎ

향도 괜찮고 맛났습니다

 함께 달달한 과자같은거 먹음 좋겠지만...일단 패스...

녹차만 순수하게 한잔 하였습니다.

입이 깔끔해지는 느낌이에요 ㅎㅎ

맛난 녹차,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