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점심메뉴 순위 추천해 봅니다.

반응형

많은 분들이 점심식사에대한 고민을 많이 하실 겁니다. 

관리로 인하여 저녁은 안먹게되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점심은 그런때라도 챙겨먹어야하는 중요한 끼니이기에

아무래도 고민할 수 밖에 없지요. 

결정을 못하시는 많은 분들이 검색을 통하여 메뉴를 알아보곤하기에 오늘은 점심메뉴 순위에대해 이야기해보자 합니다.

사실 순위라고하기에는 아무래도 무리가 있네요. 1위,2위 정할수가 없거든요.

맛이라는것은 주관적인것 이니까요. 점심메뉴 순위..라기보다 추천이라고 생각하고 봐주세요.

제가 먹은것들 중에서 알려드리는 겁니다.

먼저 떡볶이 입니다.  한국인이라면 대부분 좋아한다 말할 수 있는 떡볶이!

간식의 개념에 더 가깝지만, 떡볶이는 탄수화물+탄수화물+탄수화물이기에 이건 식사라고 해야한다 생각합니다. 

다이어트에는 최대의 적 이지만...너무 맛있는걸 어찌 안먹고 살까요. 

입맛없는 점심에 먹으면 기분도 좋아지고,개운해지는 그런 음식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불스떡볶이를 제일 좋아합니다. 그곳의 3단계 지옥불맛인가를 먹으면 땀이 좌악 나면서 

스트레스가 후욱 풀립니다. 아..먹고프다..

다음으로 소개할 점심메뉴 순위는 피자입니다. 

치킨집은 대낮부터하는곳이 많지 않지만, 피자는 대낮부터 하기에 점심메뉴로 먹기 좋습니다. 

뭐 너무 일반적인 음식이라 점심메뉴 추천!이라고 하는것도 민망하긴하지만...제가 좋아라하는것 이기에 ㅎㅎ

배달시켜 먹은건데요, 내용물이 푸짐하지요. 저는 음식 배달시켜먹을때 이것저것 시켜서 함께 먹는것을

매우 좋아라합니다. 피자 세트메뉴 있는곳에서 시키면 위의 사진처럼 이것저것 다양하게 와서 너무 좋아요

맥주한잔 함께하면 더 좋지만...대낮부터 맥주라니......

좋네요. 한잔 ㄱㄱㄱ!!!

자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음식입니다. 

점심메뉴 순위라더니 꼴랑 세개?라고 하실지 모르겠지만...그럼 머 best3이라고 하지요 ㅎㅎ

요거는 부동의 1위라고 생각하는 메뉴입니다.. 바로 김밥!!

간단하게 먹을 수도 있고,(직접 싸서 먹으면 간단하지 않지만)영양도 풍부, 맛도 풍부한것이 너무나도 맛있는것..

하지만 오늘 소개할것은 그냥 김밥이 아니에요. 사진의 김밥은 저대로 먹는게 아닙니다. 

지난번 만들어 먹고 남은 김밥 냉동시켰던거거든요. 오늘의 점심메뉴 추천 마지막 메뉴는 바로

계란물에 김밥을 퐁당~합니다. 촉촉하게 젖는 김밥들.

어떤 메뉴인지 감이 오시지요? 바로 김밥전 입니다. 

싸서 바로먹는 김밥도 맛있지요. 너무 맛있습니다. 하지만, 요 김밥전을 위해서 항상 넉넉하게 김밥을 쌉니다.

무조건 남을 수 있게 말이지요. ㅋ 배부르게 먹고, 남는건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나중에 꺼내어서 김밥전을 부쳐먹습니다.

팬에 기름두르고 김밥전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지이익 하면서 익는소리가 너무 이쁘게들리네요. 고소한 냄새도 솔솔 나고...

참고로 김밥들은 청양마요들어간 김밥,치즈김밥,그냥김밥 이렇게 세종류입니다. 

셋다 너무 맛있어요.

한면을 잘 익히고, 다른 한면도 잘 익혀주었습니다. 비쥬얼도 좋고 

맛은 환상적으로 좋은 김밥전. 너무 맛있겠지요?

또하나의 조합이 들어갑니다. 바로 라면...

김밥과 라면의 궁합은 말할필요가 없을정도지요. 김밥전을 부치는동안, 라면을 끓여줍니다. 

오늘의 라면은 진짬뽕으로 정하였습니다. 요거 참으로 맛있더라구요.

김밥전 완성! 정말 영롱한것이 너무나도 맛있어보이는...

김밥과 라면이라면 점심메뉴 순위 best1이라고 당당히 말할수 있는 메뉴입니다. 

단순하고 쉬운 답 이었지만, 반박할수없는...(물론 제 기준에서 ㅋ)적극적으로 점심메뉴 추천 드리는 음식입니다. 

넘나 맛있는것

진짬뽕도 잘 끓여주었습니다. 제가 해물베이스인 라면을 그닥 좋아라하지않는데,

요건 너무 맛있어요. 먹게되더라구요 ㅎㅎ불향도 좋고, 라면퀄리티가 굉장히 높아서 맛있고 좋습니다. 

김밥과도 너무 잘 어울려요

김밥전 하나 들고, 라면면발로 감싸올려서 입에넣고 후루룩 해주면...세상이 나의것!

너무나도 맛있는 김밥전입니다. 속도 든든 마음도 든든한 즐거운 점심한끼 떄울 수 있어요.

점심메뉴 순위 알아보고 추천해보았습니다. 이런저런 메뉴들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금방 먹을 수 있는,

아는맛으로 선택하세요.어차피 내일도 점심은 먹을 테니까요!

행복한 오늘 보내시고, 건강유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