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맥주안주 베스트 - 구워먹는 치즈 / 짜지않고 맛있어요

반응형

저는 술을 너~~ 무 좋아라 합니다. 그중 제일 좋아하는 술은 바로 맥주예요.

20대에 지하에서 혼자 살 적에, 자기 전 항상 1.6리터짜리 피처병을 비우고 잠이 들고 했을 정도로

맥주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좋아합니다. 

30대가 되니 그렇게까지는 못 마시겠더라고요. 배가 너무 차고 힘들어서 30대부터는 먹어도 꼭 1리터짜리를 

비웠더랬지요. 30대가 끝나는 지금 시점에는 500 이상 마실수가 없습니다. 

ㅠㅠ......... 아무튼, 많이 마실 수는 없지만, 소주보다 좋아하는 맥주인 건 변함이 없습니다. 

그렇다 보니 맥주 안주 베스트 에도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데요,이번에 구입한것이 정말 맥주안주 추천하는 그런

음식이 있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바로 구워 먹는 치즈!

사실 요 구워먹는 치즈를 많이 좋아라 하는데요,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서 좀처럼 구입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차에 와이프가 쇼핑 사이트에서 핫딜로 싸게 뜬것을 보았고 1+1으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너무 착했어요. 양도 넉넉하고. 택배가 도착을 하였습니다. 

냉동제품이라 아이스 비닐?로 포장되어 도착하였습니다. 

구워 먹는 치즈 골드...? 산아 푸드라는 곳에서 만든 것이네요.

아이부터 어른까지라고 쓰여있어요! 아기도 먹을 수 있는 이유가 후반에 나옵니다. 

원플원인지라 이렇게 두팩입니다. 

한팩당 400g으로 총 800g이에요!

양 참 넉넉해서 좋습니다. 

딱 봐도 메이저 기업 제품은 아닌 거 같지만 개인적으로 품질 차이 크다고 생각하지 않거든요.

가격 착하고 양 넉넉하고. 이런 곳의 제품이 더 좋아요 저는.

우리 집 귀요미가 관심을 보이네요. 치즈 말고 아이스팩에 말이지요...ㅋ

암튼, 아이도 먹을 수 있다고 하였으니 먹여볼 예정입니다. 

이렇게 분할되어있습니다. 칼로 자를 필요가 없네요. 요걸 잘게 잘라서 구워도 좋을 거 같아요.

요렇게 총 10개가 들어있습니다. 6개를 구워볼 거예요.

한 개당 요정도 사이즈예요. 사이즈 꽤나 크지요?

양이 넉넉해서 정말 맘에 듭니다.

집에서 직접 구워 먹는 건 처음인지라 기름을 둘러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했는데요, 

저는 그냥 둘렀습니다. 안 두르고 구워도 된다고 하는데 들러붙을 것이 걱정되기에... 그냥 맘 편하게

기름 두르고 굽기로 하였습니다. 포장 뒷면에 쓰여있기는 버터를 녹여서 구워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다음번에 구울 땐 버터에 구워봐야겠어요.

팬에 6개를 올리고 구웠습니다. 

이런 치즈는 굽는다고 모양이 무너지거나 녹거나 하지 않지요. 모양 네모나게 잘 유지됩니다. 

참고로 뒤집을 때, 아랫면이 잘 익지 않은 상태에서 뒤집으면 들러붙을 수 있더라고요.

인내를 가지고 잘 익은 후 뒤집어야 할 거 같아요.

먹음직스럽게 갈색으로 변했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사진 보고 있으려니 또 먹고 싶네요 크으

너무나도 맛있게 잘 구워졌습니다. 

냄새도 너무 좋고, 정말 맛있어 보이는 구워 먹는 치즈!

사이즈가 역시나 크네요. 그냥 이대로 베어 먹기로 했어요.

다음번부터는 미리 잘라서 굽는 걸로...ㅋ

겉 바 속 부입니다. 

다 굽고, 와이프가 마실 커피 타느라 바로 먹지 못해서 조금 식었습니다. 

그런데도 이렇게 늘어나요. 굽고 바로 먹었으면 어마어마하게 늘어날 거 같네요 ㅎㅎ

맛은 꼬소 담백합니다! 개인적으로 치즈의 짠맛을 더 원했지만, 아쉽게도 짠맛은 적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들까지 먹을 수 있다는 거 같았어요. 저희 아이에게 먹여보니 정말 잘 먹더라고요 ㅎㅎ

짠맛 싫어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라 하실 듯! 짠맛은 아쉽지만, 고소 담백한 맛이 정말 끝내줬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맥주 안주 베스트라고 소개하는 건데 맥주가 빠지면 안 되겠지요?

양꼬치는 아니지만 칭다오 한 캔 따서 함께 먹었습니다. 

정말 맥주랑 잘 어울리는 맛인 거 같아요! 환상 조합이었네요. 

오늘도 간단하게 구워서 (조각내어 구워서)한잔 할 계획입니다. ㅎㅎ

아, 한팩 더 주문해야겠어요.

 

맥주 안주 베스트 구워 먹는 치즈에 대해 소개해봤습니다. 

치즈와 맥주의 궁합은 정말 좋은 거 같네요. 와인 하고도 잘 어울릴 듯하네요.

오늘의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댓글, 공유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