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정보

아이돌봄쿠폰 사용처 - 노브랜드 추천상품 정리

반응형

코로나로 인하여 재난 지원 자금이 많이 풀리고 있습니다. 

수입이 없는 시기라 참 힘들게 살고있는데 단비같은 지원금인지라 다행이기도 하고.

덕분에 장볼수있는 여유도 생겼네요 ㅎㅎ. 정말 심각한 요즘이었거든요.

저희는 아기가 한명 있는지라 아이돌봄쿠폰으로 40만원의 포인트를 지급받았습니다.

지역페이도 지원받은거 있는데, 그 페이들보다 아이돌봄쿠폰 사용처가 더 다양하고

활용도가 높더라구요. 지역페이같은경우는 편의점같은데서는 사용이 되는데,

마트에서 장을 볼수가 없거든요.아 물론 대형마트는 둘다 안되지만요.

하지만 동네 중형마트같은곳에서는 사용이 가능하여 장을 볼수있어서

참 활용도가 좋았습니다. 그런데 아이돌봄쿠폰 사용처중에 노브랜드마트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노브랜드 추천 상품 아주 다양하게 많은데,저도 한번

장을 보러 와이프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장보는 사진은 없구요, 다녀온 사진만 있습니다. ㅎㅎ 

아이는 카트에 태우고 한바퀴 돌면서 노브랜드 추천상품들 다양하게 사왔습니다.

노브랜드는 제가 자취하던 시절부터 참으로 좋아라하던 브랜드였어요.

싸니까요..ㅎㅎ 혼자사는 서민이 질이 뭐가 중요합니까.싼게 최고지...

그런데 질도 막 떨어지는게 아닌지라 자취하는 저에겐 너무나 선호하는

브랜드였지요. 제가 사온 상품들을 기준으로 노브랜드 추천상품들 

하나하나 설명해 보겟습니다.

혼자살던 시절, 가장 선호하던 제품입니다. 노브랜드 햇반이라고

저는 불렀더랬지요. 맛이야 머 밥맛이지요.중요한건머다?가격이다~

가격이 무려 750원입니다. 허허 자취할떄 정말 많이 쟁여놓고 살았던

노브랜드 햇반입니다. 

마찬가지로 물티슈도 많이 샀더랬지요. 

마트에서 행사상품하는거 집어오면 아무리 싸도 1000원인데

이건 800원밖에 안하니...안살수가 없는 물티슈입니다. ㅎㅎ

이건 이미 노브랜드 추천상품으로 유명하지요.

밀크초콜릿입니다. 다른 제품에는 없는 코코아버터가 들어갔다고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900원으로 넘나 착한것.

감자칩도 유명하지요. 가격도 천원도 안되는 가격이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프링글스를 안좋아해요. 맛이...과하다고 할까요.

한 두어개 먹으면 질려버려서리. 그런데 이거는 막 자극적이지않고

담백해서 좋아합니다. 

핫케익 가루입니다. 가격이 완전 착해요.

만들어서 아이 먹이면 정말 잘먹더라구요.

고기도 있어서 보니 목심스테이크 800그람인데

8천원 이더라구요. 물론 국내산은 아니에요. 그래도 넘나 저렴한것.

내일 구워먹으려구 사왔습니다. 

주방용품들도 팔더라구요. 마침 나무뒤집개가 끝부분이 갈라져서

사용하기 힘들었는데 마침 딱 보이기에 집어왔습니다. 

전 주방용품 구입하는거 넘나 좋아해요 ㅎㅎ

아이 간식도 다 떨어져가는데 먹일만한게 있더라구요.

낼름 사왔지요 ㅎㅎ 저희 아기는 떡뻥을 정말 좋아해요.

아직 먹여보지는 않았어요

사또밥?같은 과자인데요, 요것도 아이 먹어보려고

사왔습니다. 오자마자 뜯어서 먹여봤는데요 어휴...넘나 잘먹네요.

막 짭짤하지 않고 먹을만해서 좋더라구요.

노브랜드 닭꼬치 입니다. 이건 안먹어본건데요 한번 사와보았습니다. 

냉동식품이고 9천원대의 가격이에요. 이건 먹어보고 자세한 내용을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맛이 기대되네요 ㅎㅎ

 

정말 다양하게 이것저것 장을 볼수 있었습니다. 아이돌봄쿠폰 넘나 좋아요 ㅠㅠ

요즘시기에 장을 볼 수 있음이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더 많은 사용처를 알아보고 

써봐야겠습니다. 

 

아이돌봄쿠폰 사용처인 노브랜드 추천상품들 장보고온 이야기였습니다. 

사온것들로 또 맛난거 만들어 먹고 해야겠지요.

오늘은 날이 쌀쌀하더락요. 건강들 챙기시고, 오늘도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