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요리

카레라이스 맛있게 만드는 법

반응형

오늘은 저의 요리 포스팅이 아닙니다.

점심을 와이프가 만들어 주었거든요 ㅎㅎ

저는 옆에서 아기 보면서 사진찍기만 하였습니다.

오늘의 한끼는 카레라이스 입니다.

구운계란을 넣어서 함께 만든 구운계란 카레에요.

와이프가 백종원아저씨 팬인지라 tv에서 레시피가 나오면

많이 먹고싶어하고 만들고 싶어 하거든요.

요것도 전에 tv에서 백종원 아저씨가 만드는거 보고

만들어 주더라구요.덕분에 오늘도 먹을 수 있었네요 ㅎㅎ

카레라이스 맛있게 만드는 법 시작합니다.

일단 계란을 삶아주었습니다. 

구운 계란 카레이니까 계란이 필요하겠지요?

잘 삶아준 계란은 찬물에 풍덩.

두알정도 터졌네요 ㅎㅎ

야채는 카레에 들어가는 기본 야채들 입니다.

양파와 감자.그리고 당근으로 끝.

사실 카레라이스 맛있게 만드는 법 은 음..딱히

특별한 레시피란 없는거 같아요.

향신료 써서 카레를 직접 만드는것도 아니고 말이죠 ㅎㅎ

야채들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었습니다.

삶은 계란은 껍질을 까 주었어요.

음...부숴진것들..ㅠㅠ

계란을 구울거에요.

사실 이렇게 기름을 이용하는것 이니

굽는다기보다 튀긴다는게 어울리는 말인거 같아요 

계란을 잘 튀겨줍니다. 

겉면이 노릇하게 잘 구워졌지요?

이제 본격적으로 카레라이스 맛있게 만드는 법 

시작합니다. 

야채들과 고기를 함께 넣고 볶아줍니다.

카레가루는 미리 물에 게어서 준비하였습니다.

고기와 야채들이 어느정도 볶아졌네요

물과 카레 풀어놓은것 붓고

뭉근하게 끓여주었습니다

물을 많이넣으면 너무 묽은 카레가 되어버리니

조심해야해요.

카레라이스 맛있게 만드는 법 단하나의 팁을 말하자면

물을 적게 넣자~정도가 되겠네요 ㅎㅎ

기본적으로 너무 간단한 요리인지라 따로 특별한

방법을 말하기도 애매하지요 ㅎㅎ

약한불에 잘 저어주면서 

카레를 끓여주었습니다.

이제 먹을 시간!

대접에 밥을 담았습니다. 

카레를 듬뿍 올려주었어요.

계란이...많네요 ㅎㅎㅎ

구운계란은 참으로 꼬소합니다. 

역시나 카레는 맛있네요 ㅎㅎ

매운맛 카레를 썼지만 하나도 안매운것은 함정..

담에는 고추를 넣어서 맵게 끓여봐야겠어요 

그래도 참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을 카레라이스 맛있게 만드는 법 폿팅을 

마무리합니다. 

 

 

뭔가 포스팅이 날림이었지요

지금 종소세 신고땜시 머리아프고 정신없어서리 어휴..

잇님들 답방은 내일 꼭 가도록 하곘습니다 .

세금관련 너무 머리아프네요 ㅠㅠ 모두들 화이팅입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