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요리

소갈비살 너무 맛있다 / 냉면 양념장 만들기

반응형

모두 아시다시피, 고기는 사랑입니다.

간간히 고기를 먹어주면,삶이 즐겁고 행복하고

그냥 막 좋아요 ㅎㅎㅎ

tv를 보는데 무슨 돌철판구이? 고기를 먹는게

나오더라구요. 침이 질질...너무 맛있어보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도 고기를 먹자!라고 하며 고기를 먹기로하였습니다.

그래서 사온 소갈비살.

딱 깔끔하게 구워서 먹으려구요.

저는 그냥 구워먹는걸 좋아하고, 와이프는 양념해서 

구워먹는걸 좋아하기에, 둘다 해먹자라는 생각으로

두팩을 사왔어요

바로 요 소갈비살 입니다.

넘나 맛있어 보이는것...

요걸 두팩 사왔습니다. 

저와 와이프만 먹는게 아니고, 와이프 친구도

함께 먹었거든요.

한팩은 이렇게 양념에 재워놓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양념고기보다는 그냥 구워먹는게

최고이지만...와이프가 좋아라하니 어쩔 수 없지요 ㅎㅎ

그리고 양념갈비는 또 냉면과 함께 먹으면 맛있잖아요?

그래서 냉면도 준비하기로 하였습니다.

냉동실에 냉면 육수는 있고, 냉면도 있습니다.

냉면 양념장 만들기만 하면 되어요.

양념은 고추장,양파갈은거. 다진마늘,간장

설탕 식초를 넣고 만들었습니다.

사람이 세명이니까 냉면도 세덩어리 준비!

고명으로 올라갈 채소입니다. 

오이는 채썰었구요, 냉장고에 무가 있어서

무는 필러로 깍아주었어요.

소금이 살짝 절여준다음 씻어서 식초와 설탕으로

버무려 주었습니다.

냉면은 잘 삶아서 준비해 주었습니다.

찬물로 헹구고 물기 빼주었어요.

냉면 양념장만들기와 면삶기,고명준비까지.

냉면준비 끝!

고기 살때, 정육점에서 파채를 주더라구요

요것도 무쳐서 먹을거에요.

고춧가루,식초,간장으로 잘 버무려 주었습니다.

참기름도 넣었어요

준비를 끝내고, 상을 차렷습니다. 

상에서 바로 바로 구워먹을거에요.

아...배고픕니다. ㅎㅎ

팬에 구워먹었습니다. 

집에서 사용할수있는 화로가 있으면 

좋겠어요 

소고기라서 오래 안굽고 겉에만 익어주면 

바로 바로 먹었습니다.

고기는 역시 흰 쌀밥과 먹어야 최고인거같아요 ㅠㅠ

넘나 맛있는것...ㅠㅠ

몇번 구워먹으니 휘리릭 없어졌습니다. 

일단 요 고기로는 흰쌀밥에 먹었어요

포스팅 하다보니...또 먹고싶네요...

내일 가서 또 사와야 할까봐요 ㅎㅎ

일반은 다 먹었고, 이제 양념차례

치이익~소리를 내며 양념 소갈비살이 구워집니다.

양념 소 갈비살은 냉면가 먹을거에요.

육수가 꽝꽝얼어서 아직 해동이 덜 되었네요 ㅠㅠㅋ

그래도 맛있어보입니다. 

반은 일반 물냉으로 먹고

나머지 반은 아까 냉면 양념장 만들기 한것으로

이렇게 양념 섞어서 먹었어요

양념 소갈비살이랑 먹으니 크으...예술입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역시나 고기는 최고입니닷 ㅎㅎ

 

날이 점점 더워져서 힘이드네요.

기력도 떨어지고 에휴우...

답은 고기밖에 없습니다. 모두들 고기드셔요 ㅎㅎ

맛난거 드시고 힘내는 오늘되시고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