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59쌀피자 메뉴 요게 좋네요!

반응형

전 다이어터 입니다. 

입으로만 다이어터이구요, 몸은 그렇지 못한게

흠이지만...암튼 다이어터입니다. 크흠

그렇기에 어젯밤. 야식을 먹게 되었네요 허허

이번엔 무얼먹을까 고민하다가 꽤나 오랫동안 

먹지 못한 피자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어디피자를 먹을까 찾아보았는데요,

그때 들어온것은 바로 59쌀피자!

다른곳보다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기도 하고,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을 수있는 메뉴가 있거든요.

그걸 주문하기로 하였습니다. 

59쌀피자 메뉴는 정말 다양한데요,

그럴때 있잖아요. 피자에만 집중하고픈 날이 있고,

이것저것 사이드메뉴들까지 다양하게 먹고플때도 있고.

어제는 이것저것 먹고픈 날 이었어요.

그래서 59쌀피자 메뉴중 오굿박스라는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피자외에도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는 메뉴거든요.

그리고 도착했습니다.

저 한박스에 다양한 음식들이 들어있는거에요.

열었을때 먼저 보이는건 피자입니다. 

작은사이즈의 피자에요. 

일반 콤비네이션 피자로 주문하였구요,

메뉴 세부사항에 보면 치즈크러스트 라던지

고구마무스라던지 추가해서 할수있는데

저희는 그냥 기본으로 주문하였어요.

작아보이지만 다른 음식들과 먹으면 

결국은 남기게되는 피자랍니다 ㅎㅎ

치킨텐더와 소세지들 입니다. 

커다란 소세지 3개와 치킨텐더 5개정도 들어있습니다.

사실 요것들만해도 맥주한잔 안주로는 아주 그만이지요.

치킨텐더도 맛있지만 소세지들이 더 맛있더라구요.

소시지는 각각 맛이 달라요

새우튀김도 6개정도 들어있습니다. 

크리스피 새우튀김이라네요.

튀김옷이 좀 특이하지요?

사실 새우튀김은 제가 직접 튀겨먹는게 젤 맛있는데..ㅎㅎ

하지마 요것도 맛있어요.

스파게티도 들어있습니다. 

사실 59쌀피자 메뉴에서 제일 아쉬운점을 꼽으라면

바로 이것이에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오굿박스에 들어가는 스파게티는

크림스파게티를 고를 수 없거든요.

저와 와이프는 크림스파게티를 제일 좋아라하는데...

뭐...이건 어쩔수 없지요 ㅎㅎ 그래도 요 스파게티도 

참으로 맛이 좋습니다. 크림이 아닌게 아쉬울뿐.

언젠가 59쌀피자 메뉴에도 크림스파게티가 추가되면 

좋겠어요.

이렇게가 한박스에 들어있는 메뉴입니다. 

푸짐해 보이지요?

둘이서 먹기에 아주 좋습니다 

사실 둘이서 다 못먹고, 항상 피자 두조각이 남아요 ㅎㅎ

자, 이제 먹어볼까요

아기 재우고 먹느라고 배달받고 좀 놓아둔후 먹었더니

피자가 .... 식었어요 ㅠㅠ 완전 식은건 아니지만...

그래도..피자는 뜨거울떄 먹어야 제맛인데..

아쉽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맛있긴 합니다. ㅎㅎ

치즈가루 솔솔 뿌리고, 핫소스 뿌려먹으면 참으로 맛있는 피자.

스파게뤼도 맛이 좋습니다. 

크림스파게티를 좋아한다고 했지만.

그렇다고 요걸 싫어하는건 아니거든요.

둘이서 호로로로록 흡입하였습니다. 

상큼하니 맛이 좋네요.

소스는 양념치킨소스 같은거랑, 

타르타르소스?같은게 오는데요,

소세지는 타르타르소스에 찍어 먹었습니다. 

잘 어울리고 아주 맛이 좋아요.

보이는 59쌀피자 메뉴들이 다 맥주안주로 아주 다 그만이지요.

그럼 맥주한잔 해 주어야겠지요? ㅎㅎ

너무 잘 어울려요 ㅠㅠ

꼴깍꼴깍 잘 넘어갑니다 그냥.

59쌀피자 메뉴중 요 치킨텐더가 제일 별로였어요.

맛이 없는건 아니었지만...다른 메뉴들처럼

맛있다!이러면서 먹을수는 없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맥주안주로 잘 먹었습니다. 

제가 새우를 막 즐겨먹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무조건적으로 좋아라하는게 새우튀김이에요.

튀김했을떄는 정말 많이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새우튀김 만세!

이것도 맥주와 함께 잘 먹었네요.

 

59쌀피자에서 이것저것 먹을 수 있는 

오굿박스를 배달시켜먹은 이야기 였습니다.

제돈으로 직접 구입하여 먹었어요.

어젯밤 신나게 먹었으니, 오늘은 좀 자제하렵니다. ㅎㅎ

오늘 정말 덥네요. 초여름인데 이렇게나 더워버리면

7,8월은 어찌해야할찌 걱정입니다 어휴

몸상하지않게들 모두 몸관리 잘하시구요.

더위조심하시고. 오늘도 화이팅하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