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주말 먹방 모음

반응형

더운 주말입니다.

장마 시작되었다더니만 한 이틀 비오고 끝..?

조금 선선해 지나 했더니만, 다시 엄청 덥네요 ㄷㄷ

오늘은 딱히 폿팅꺼리가 없어요 ㅎㅎ

그래서 짧고 굵게?마무리 하렵니다. 

주말먹었던 간단한 먹방꺼리들 이야기 입니다. 

집 바로 앞에 조그마한 까페가 하나 있습니다.

사람 별로 없고 분위기도 좋아서

와이프와 아들과 함께 자주 들르는 곳 입니다.

요즘 아기 걸음마 연습하러 항상 나가거든요.

그때마다 들러서 커피한잔 하고 오곤 한답니다.

거기에서 파는 생과일 와플이에요.

비쥬얼이 너무 이쁘네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멍~하고 노곤해져있거나, 추욱 쳐져있을때.

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쭈우우우욱 흡입하면 

정말 정신이 번쩍 들고 넘나 좋지요.

와플에 메이플시럽 뿌려서 먹으니 참으로 맛좋더라구요.

시원하게 커피까지 한잔.

즐거웠던 집앞 까페에서의 주말 먹부림 이었습니다.

이건 어젯밤에 먹었던 치키이에요.

처갓집 양념통닭에서 반반을 시켰습니다.

떡꼬치가 함꼐 오네요.

양념이 참 맛있더라구요.

시원하게 맥주와 함께 먹었습니다.

역시 치킨에는 맥주가 최고에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음....여기까지 에요 ㅎㅎ

더 찍은 사진이 없습니다. ㅋ

폿팅꺼리가 이렇게나 없네요 ㅎㅎㅎ

내일부터 다시 시작되는 월요일인데,이것저것하면서 

사진 많이 찍어야겠습니다. 

더울 주말 끝까지 잘들 보내시구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