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장난감

이동식 욕조/접이식 욕조 내돈내산 이용기

반응형

그간 폿팅을 통 못했네요.

사실 최근 몇일 집에서 밥을 먹지 않다보니...

제 포스팅들은 대부분 요리폿팅인데 주제가 없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주제가 없는데...생각해보니 지난번에 구입했던 이동식 욕조

폿팅을 안했더라구요.그래서 오늘 하게되었습니다.

저는 욕조에 몸담그는것을 아주아주 좋아라합니다. 

하지만 집에 욕조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저 꿈으로만

나중에 집구하게될때 욕조있는집을 구하자!라는 생각만

가지고 살고 있었지요. 그래도 그 꿈?을 포기못하여 

우리 아기 수영장에 물받아서 들어가 있곤 하였습니다.

그러다 지름신께서 오셨고 ㅎㅎ 지르게 되었네요.

인터넷에서 접이식 욕조 열심히 검색하여 찾아보고 

가격비교해보고 하여 구입하였습니다. 

직접 돈주고 구입하여 이용한 후기입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도착한 택배의 모습입니다. 

한자들이 써있는걸 보면, 중국에서 만들었다는것을 

알 수있겠네요 ㅎㅎ

배송까지 꽤나 시간이 걸렸어요. 

정말 이동식 욕조 열심히 검색하여 골랐습니다.

욕실 사이즈 줄자로 재고, 그 사이즈에 맞는거 고르느라

쉽지 않았네요 ㅎㅎ

박스를 오픈하였습니다. 

이렇게 가득 채워져있네요.

접이식 욕조이기에 딱 접혀있습니다. 

꺼내보았습니다. 

무게는 꽤나 나갑니다. 십킬로까지는 안될거같긴하지만

그래도 번쩍 한손으로 쉽게 들수있는 사이즈는 아닙니다.

묵직~해요.

하나하나 부품?을 꺼내봤습니다.

이건 상판이에요.

이동식 욕조를 펴서 설치?하고 물받아서 들어갈때

요 뚜껑을 덮어줍니다. 

그러면 물 온도가 금방식지않고 오랫동안 유지된다더라구요.

예전에 아기수영장에 물받아서 몸담글때는 정말 금방 식었었는데

요 뚜껑있으면 정말 오랫동안 안식을테니 좋을거같아요!

이제 욕조를 펴볼까요.

일단 다리를 펴줍니다. 

아, 비슷한 접이식 욕조들 인터넷에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이 다리부분이 제일 튼튼한거같아서 이제품을 

골랐습니다. 다른거는 얇아서 부실해보이더라구요.

다리를 펴주고 바르게 놓고 가운데를 눌러주면

욕조가 완성이 됩니다. 

정말 딱 그냥 욕조이지요?

물빠짐 구멍이 바닥쪽에 하나있구요,

이렇게 옆면에는 직접 설치를 해야합니다.

간단해요. 돌려서 결합을 푼후 욕조 안쪽과 바깥쪽을 연결하여

돌려주면 끝입니다. 

요렇게 완성이 됩니다.

물빠짐 구멍이 이렇게 두개 있습니다.

바닥과 옆면.

그래서 물 뺄때 정말 쉬워요 .

물이 콸콸콸 빠집니다 ㅎㅎ

요거은 사은품?으로 온 흡착식 샤워걸이인데요.

흡착도 안되고 플라스틱 힘도 없어서 완전 부실합니다.

이거 못써요 ㅎㅎ 그냥 버렸습니다. 

자,이제 본격적으로 욕실에서 목욕을 해볼까요.

이동식 욕조를 뒤집어서 이렇게 다리를 펴주고

돌려서 바로 놓습니다. 

그상태에서 가운데를 꾹 눌러주면 욕조 완성.

목욕후엔 역순으로 접어서 보관하면 되어요.

좁은 욕실인지라...빠듯하게 들어갑니다. ㅎㅎ

그래도 이게 어디에요. 만족스럽습니다.

물을 받아주었습니다.

뚜껑은 이렇게 한장씩덮어줄수 있습니다.

총 네장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아래쪽에 보이는 호스는 물빠짐 구멍에 연결할수있는건데요,

그닥 쓸모없더라구요.

 창고에 박아두었습니다. 

물을 다 받고,

들어가서 뚜껑덮고 앉아있었습니다. 

제 키가 174인데, 앉아서 다리 쭉 필수있는 사이즈에요.

목까지 잠기게 들어가려면 당연히 다리는 구부려야하지만 말이지요.

막 좁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저 뚜껑 덮어놓으니 정말 따땃함이 오래가요.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아주 만족스럽게 목욕을 즐겼습니다. 

목욕을 마치고 물을 빼는데 정말 금방 빠지더라구요 ㅎㅎ

다만 완벽하게 다 빠지지는 않아요.

약간 고여있다고 해야할까요.

남은 물은 욕조를 뒤집어서 빼 주었습니다. 

욕조인이상 물때가낄것을 감안해야하기에 

목욕후 깨끗히 닦아주는것을 잊지 않았어요.

모든 목욕을 마무리한후 이렇게 접어서 세워두었습니다.

자리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샤워할때 걸리적거리지도 않구요. 이것이 접이식 욕조의 장점이지요 ㅎㅎ

접고 피는것도 어렵지않고, 아주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오늘은 이동식욕조 사용기에대해 폿팅해봤습니다.

목욕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꼭 집에 하나정도 두시길 권해드립니다.

저는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거든요.

뜨신물에 몸 담그고있으면 피로도 풀리고 너무 좋습니다.

오늘도 물받아서 몸좀 담가야겠어요 ㅎㅎ

추워지고있는 날씨인지라 더더욱 유용하고 좋네요.

접이식 욕조 이야기는 여기까지.

저는 담번 폿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기들 조심하시고 항상 화이팅하세요

모두들 ㅂ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