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장난감

주방놀이 저렴하게 구입하였습니다.

반응형

이사를 하고 아이 놀이방을 따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장난감들을 정리해주고 있자니, 음...참으로 장난감이 없더라구요.

미안하기도 하고,안타깝기도 하고..

그래서 이번기회에 이런저런 장난감을 사주자고 마음먹엇습니다.

와이프가 말하기를 주방놀이 장난감을 사주면 

아이들이 참으로 잘 가지고 논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방놀이 장난감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어휴..참으로 비싸더라구요.

왠만한거 좋아보이는거는 10만원이 훌쩍 넘고..

가격부담이 이래저리 큰지라 찾아보면서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그러던중, 주방놀이 인데 가격이 2만원대인 장난감이 보이는거에요?

가격대를 보고, 음...뭔가 하자가 있겟지 하면서 상세페이지를보는데

오잉? 괜찮더라구요. 사이즈도 좋고...다만 해외 직구상품이기에

배송시간이 좀 걸린다 하더라구요.그런데 무료배송 크으

밑져야 2만원 손해이니까 일단 구매해보자!라는 마음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배송이 왔어요.

두둥.

바로 요 아이 입니다. 

상세설명때도 그렇고, 사진으로봐도 다른 주방놀이랑

별 차이 없어보이는 비쥬얼 입니다. 

기대반 , 걱정반인 마음으로 꺼내보았습니다. 

부품?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조립을 하여야 합니다. 

조립하려하니 어느새 아기가 와서 옆에 자리잡고 앉네요 ㅎㅎ

박스에 그려진 설명그림을 보면서 

주방놀이를 하나씩 조립해 나가기 시작하였습니다. 

조립을 하면서 느낀건데, 일단 가벼운 플라스틱이라

튼튼하지는 않습니다. 서랍같은 경우에는 힘이 너무 없어서

잘 빠지기도 하구요.

그래도 그림을 보면서 하나하나 조립을 해 나갔습니다.

간만에 이런거 조립하니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이 주방놀이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가스레인지 입니다.

이 부분이 가장 하이라이트 에요.

뒤집어보면 이렇게 건전지를 넣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기능에 대해서는 아래 동영상과 함께 올려놓겠습니다.

대박 기능이 숨겨져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건전지를 채워넣었습니다. 

어릴적에 건전지 이용하는 장난감 가지고 놀면

건전지 닳는것이 아까워서 가지고 놀면서도

전전긍긍했던 기억이 있네요.

점점 완성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음새부분은 철커덕하고 맞는부분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는 부분들도 있어요.

하지만 노는데는 지장 없겠더라구요.

가스렌지 오른쪽은 이렇게 수도?시설이 있습니다.

모형만 수도인게 아니라 진짜 물이 나오게 할수있어요.

아랫쪽으로 호스를 연결할수 있습니다. 

이렇게하고 개수대부분에 물을 부은후 수도꼭지모형의

펌프를 누르면 물이 나오는 시스템 입니다.

물난리가 날게 뻔하기에 아직 한번도 사용은 안했어요 ㅎㅎ

주방놀이 완성은 하였는데요, 이제 남은건

스티커 붙이기 입니다. 

완성된 사진을 보면서 같은 위치에

스티커들을 붙여주었어요,

막 내구도가 튼튼하다거나 하는건 아니지만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가격이 2만원대인데 이런퀄리티라니!

자, 주방놀이 완성입니다. 

정말 괜찮더라구요!

사이즈도 아기가 섯을때 키와 비슷한것이 너무 맘에 들었네요.

아기가 벌써부터 가지고 노느라 정신없어요 ㅎㅎ

잘 가지고 노니 뿌듯하더라구요.

가스렌지는 이렇게 돌리면 불이들어오면서

소리가납니다. 

왼쪽 가스화구에서는 더 특별한 기능이 있어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일단 요렇게 소리가 나면서 불이 번쩍번쩍 하구요

 

왼쪽의 화구에서는 이렇게 김이 모락모락 올라와서

정말 요리하는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왼쪽 화구의 조그만 구멍에 물을 미리 넣어주어야해요.

가습기의 원리를 이용한거 같더라구요.

정말 신기한 기능이었어요 ㅎㅎ

제가 다 재미있더라구요 

 

저런 재미있는 기능도 있고,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2만원이라는 가격또한 너무 만족스러웠구요.

아기가 잘 가지고 노니 또한 뿌듯했습니다. 

정말 저렴하게 주방놀이 구입하여 조립한 이야기였습니다. 

저렇게 아낀 돈으로 다른 좋은 장난감도 사 주어야겠어요.

저는 다음 폿팅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들 ㅂ2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