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장난감

갤럭시핏2 내돈내산 구입기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요리폿팅이 아니네요.

매일 요리해먹는거밖에는 특별한 일이 없다보니

요리외에는 뭔가 폿팅하기가 쉽지않아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무언가 구입을하게되면 당장 폿팅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갤럭시 핏 2를 구매한 이야기를 해볼겁니다. 

제가 사용하려고 구입한건 아니구요,와이프가 사용하려고

구입을 해 주었습니다.

그럼, 갤럭시핏2 내돈내산 구입기 시작합니다. 

저는 스마트워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차고있는 스마트 워치인데요, 일반 시계같아보이지만

이렇게 스마트워치입니다.

운동측정,심박수측정,미디어제어,알람확인등 왠만한 스마트워치에 비해서

기능이 꿀리지않는,하지만 겉보기에는 일반시계와 다를것없는

제 스타일에 딱 맞는 애용하는 스마트워치입니다. 

참고로,저 스마트워치는 분침시침이 디스플레이를 가릴거라 생각할수있는데,

이런식으로 분침과 시침이 알아서 움직여 화면을 가리지않게

해주는 아주 좋아라하는 스마트워치입니다. 

아...와이프의 갤럭시핏2 구입기 폿팅인데 제 스마트워치자랑을 ㅋ

암튼, 저는 워치가있어서 와이프용으로 갤럭시핏2를 구입했습니다.

로켓배송으로 주문을 하여 정말 금방 받았네요.

사실 미밴드랑 갤럭시핏이랑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미밴드가 가격이 좀더 저렴하고, 장점이 좀더 있는듯해서 

고민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중국제품인것이...

성능을 믿기 어렵기보다는 왠지 개인정보를 빼갈거같은 불안감에

그냥 맘 편하게 갤럭시핏구입을 결정했어요 ㅎㅎ

포장은 그냥 깔끔입니다.

애시당초 비싼 가격도 아닌데 막 포장이 고급질 필요는 없지요.

심플 심플

설명서와 충전케이블, 그리고 갤럭시핏2로 이루어진

구성입니다. 

충전연결단자가 자석식이 아니라

딸깍하고 물리적으로 끼워넣어주어야하는 방식 입니다.

편한 스타일은 아니네요.

충전을 연결하자 전원이 들어옵니다. 

와이프 폰으로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을 받아서

갤럭시핏2와 연결을 시켜주었습니다. 

연결은 매우 간단합니다. 

어플을 켜면 바로 인식되어서 연결할수 있어요.

 

이렇게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연결이 완료됩니다.

너무나 간단하지요?

 

폰과의 연결이 완료되고 화면의 모습이 보입니다.

워치페이스는 어플에서 고를수있는데요, 딱 깔끔한것들이 

여러개 있어요.미밴드처럼 워치페이스를 직접 만들거나 만들어진걸

설정할수는 없다더라구요. 

대략 설정해주고 와이프가 잘 차고 다닙니다. 

운동할때 매우 유용한거같아요.

참고로 배터리가 정말 오래가더라구요 ㅎㅎ

제 스마트워치는 3일에 한번씩 충전을 해주는데, 갤럭시핏2는

10일이 지나도 배터리가 약간 남아잇더라구요.부럽부럽.

앞으로 운동하면서 유용하게 잘 사용할 예저입니다. 

 

와이프가 사용할 용도로 내돈내산 구입한 갤럭시핏2 이야기 였습니다.

새로운 전자기기를 구입하는건 항상 기분이 좋네요 ㅎㅎ

점점 편리해지고 좋아지는 세상인지라 앞으로도 구입할것이 

많이 많이 나올거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무슨 폿팅을 할지 고민하며 저는 이만..

ㅂ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