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소개/장난감

휴대용 턴테이블과 lp판을 구입했습니다.

반응형

날이 참 좋네요. 완전 여름이에요.

정말 싫어하는 여름...ㅠㅠ 어서 지나가면 좋겠지만

이제 시작이라니 ㅠㅠ 어서 추워지면 좋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최근에 구입한 휴대용 턴테이블과 lp판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개인적으로 캠핑을 좋아라하는데요, 얼마전 tv프로그램에

캠핑을 하는데 휴대용 턴테이블을 가져와서 lp판을 놓고 

듣더라구요. 그걸 보고 저거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런 감성을 너무나 좋아라하거든요 ㅎㅎ

그래서 인터넷을 뒤져서 휴대용 턴테이블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배송이 왔습니다. 

참고로 이런 감성은 무지 좋아라하지만 막귀라서 

음악들을때 음질같은걸 딱히 신경쓰는 체질은 아닙니다.

그렇기에 저렴한거 골라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구입하려 이런저런 글 읽어보니 어휴...너무 깊은세계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신경 안쓰고 저렴하게 가기로 했어요.

제가 필요한건 좋은 음질의 음악이 아니라 감성이니까요 ㅎㅎ

박스안에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사이즈가 막 작지는 않더라구요.

딱 써있네요 ㅎㅎ 오리지널 감성 플레이어.

드디어 등장하는 휴대용 턴테이블 입니다.

브라운 색상입니다.

검정색과 빨강색도 있었는데요, 요 브라운색상이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요걸로 구입을 했지요.ㅎㅎ

이렇게 케이블도있구요

설명서도 있습니다.

가볍게 읽어주었어요.

비닐을 벗겨보았습니다.

가방형태의 턴테이블 이구요, 앞쪽으로 두개의 스피커가 있네요.

가운데는 손잡이와 잠금장치도 있습니다. 

깔끔하게 이쁜 가방모양이에요.

열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딱봐도 딱 저렴해 보이지요 ㅎㅎ

그래도 깔끔해요.

조작 콘솔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aux in 이 있네요. 폰같은거 연결해서 

그냥 스피커로도 이용가능한가봐요

오토스탑과 회전속도를 조절하는 

버튼도 있습니다. 

구성이 심플하네요.

이게 전원선입니다. 

끝은 usb 단자로 되어있기에 거기에 보조배터리를 끼우면 됩니다.

그냥 콘센트로 연결해두 되구요.

밖에 가지고 나갈때는 보조배터리로 이용하면 되어요.

그리고 이날을 위하여 준비한 lp판 입니다.

제가 또 김동률님의 광팬인지라...ㅎㅎ

라이브앨범이에요.

뜯지도 않고 잘 보관한다는 팬분들도 많지만 

개인적으로 물건은 쓸때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지라..

과감하게 요걸 플레이 하기로 하였습니다. 

좋은 턴테이블이 아니라 판이 상할거라는 글도 읽어봤는데요,

상하면 또 구입하면 되지요 머.ㅎㅎ

lp판을 올려놓고 플레이 해 보았습니다. 

잘 돌아가고 잘 들려요.

앞서 이야기햇듯이 막귀인지라 이렇게 잘 나오기만하면 

저는 대 만족입니다. ㅎㅎ

 

동영상으로 소리 나오는걸 찍어보았습니다. 

이제 비오는날 창문 활짝 열어놓고 요 휴대용 턴테이블에 lp판 올려서

음악들으면서 커피마실거에요 ㅎㅎ

날 좋아지면 캠핑도 또 가게 될텐데, 그때도 가지고 다니려구요.

유용하게 잘 이용할 예정입니다. 

조만간 lp판 파는곳에가서 다른 lp들도 구입해야겠어요.

즐겁게 감성을 느껴보아야겠습니다.

 

오늘은 턴테이블과 lp판 구입에 대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밖에 자유롭게 놀러다니면서 들을 수 있는 그런날이 

어서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저는 담번폿팅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ㅂ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