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곱창전골 집에서 맛있게

반응형

이젠 추운 겨울도 지나갔기에 

따끈한 국물이 겨울버프로 완전 맛있기는 힘든 계절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따끈한 국물요리가 맛이 없는건 아니지요.

사계절 항상 먹어주어야하는 그런 요리가 국물요리입니다.

오늘은 곱창전골을 집에서 맛있게 먹은 이야기를 하여합니다. 

와이프도,저도 곱창전골을 아주 좋아라하기에 자주 주문하여서

먹곤 하거든요.

유명한 업체들 많이 먹어봤는데 현재는 수영골목길 곱창전골과

가성비 최강인 곱짱맛짱 곱창전골만 주문하여 먹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수영 골목길 곱창전골을 먹은 이야기를 할거에요.

시작합니다. 

자주 주문하여 먹는 곱창전골 인데요,

수영골목길꺼는 꽤나 오랫만이네요.

국물이 너무너무 진해서리 너무 자주먹기에는 몸에 좀 부담인지라 ㅎㅎ

그래도 이 찐한국물이 땡길때가 있습니다. 

스티로폼의 뚜껑을 열면 이렇게 구성품들이 

가득 차 있습니다. 

깔끔하게 냉동포장되어서 오는 제품입니다.

구성품들 입니다.

야채 1호,2호.양파소스와 양파. 그리고 사골육수와 곱창입니다.

깔끔하고 신선해보이는 구성품 이지요?

이렇게 끓여먹는 방법에대한 설명서가 함께 옵니다. 

써있는대로만 하면 되니 참으로 쉬워요.

요건 곱창과 대패소고기 입니다.

기본으로 오는 곱창에 추가로 곱창을 더하여 주문합니다.

와이프와 저 둘다 곱창전골을 매우 좋아라하기에..ㅎㅎ

이렇게 추가주문해서 오면 곱창 완전 넉넉하게 먹어줄 수 있거든요.

설명서에 써있는대로,육수에 야채1번과 곱창과고기를 넣고

팔팔 끓여줍니다.

양념도 함께 넣었습니다

아,참고로 양념은 매운맛 순한맛있는데, 저희는 매번 매운맛을 시켜요

매운맛이라도 딱히 막 맵지는 않아요.

바글바글 끓여주다가 다 익을때쯤 야채2번을 넣어줍니다.

수영 골목길 곱창전골 드셔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기름이 어마무시하게 나옵니다.

국물에 기름이 엄청 떠있어요 

맛을보면 정말정말 찐하고 진국인 국물맛이라 너무 좋긴한데,

몸에 너무 안좋을거같은;;;;

그래서 끓이면서 기름을 좀 많이 떠냅니다. ㅎㅎ

야채 2번 넣고 휴대용 가스렌지로 옮겨 

식탁에 놓고 약불로 끓여주었습니다.

이제 먹방타임이지요.

정말 찐~한 국물이 일품인 곱창전골 입니다. 

아;;;와이프가 청양고추 넣어달랬는데 까먹었지 머에요 ㅎㅎ

앞접시에 덜어서 먹어 보았습니다. 

국물 진짜 예술이에요.

저희 부부는 이 곱창전골 먹을때 밥 두공기씩은 기본입니다.

완전 초 밥도둑이에요 ㅎㅎ

쫄깃하고 고소한 곱창들...

정말 맛이 좋습니다. 

아..폿팅하려니 또 먹고프네요 ㅎㅎ

이 곱창전골에는 소주가 정말 잘 어울립니다.

한잔 안할수 없지요 ㅎㅎ

소주한잔과 함께하면 곱창전골의 맛이 배가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잘 마셨네요.

밥도 엄청 먹었어요 ;;;;ㅎㅎㅎㅎ

만족스럽게 잘 먹은 한끼였습니다

 

수영골목길 곱창전골로 한끼 해결한 이야기 였습니다.

맛도 좋고 술과도 잘 어울리는 특급메뉴입니다. 

입맛없으실때 한번 드셔들 보심이 어떠신가요

집에서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내일은 어떤 맛난걸 또먹을지 고민하며, 저는 여기까지

담번 폿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ㅂ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