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아이스크림 만들기.집에서 간단하게!

반응형

요즘 계속 덥고 습해서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계절인듯 합니다ㅠㅠ

오늘은 몇 일 전에 구입한 철판 아이스크림메이커를 포스팅 해볼게요.

집에서 아이스크림 만들기 참 쉽더라구요 ㅎㅎ.

그럼 시작합니다^^ 

아이스크림메이커

저번주에 아이 어린이집 방학이라 일주일을 어떻게 보낼까 고민하다가

전에 남편이랑 이야기 했던 철판아이스크림이 생각나서 아이랑 함께

해보려고 구입했습니다.

박스를 열면 비닐에 잘 싸여있네요.

설명서와 아이스크림팬과 전용스쿱이 들어있습니다.

아이가 이제는 아이스크림도 너무 잘먹어서

조금 덜 단 아이스크림을 먹이고 싶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전용스쿱.

플라스틱같은데 단단해요.

아이스크림팬.

무게가 있어요.

팬은 꼼꼼하게 씻어주었습니다.

아이스크림 만들기 쉽게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재료이니 꼼꼼하게 씻어야겠찌요?

반응형

 

세척한 아이스크림팬을 냉동실에 12시간 이상 넣어줍니다.

반드시 뒤집어서 넣어주어야해요!

안그러면 제대로 아이스크림 만들기를 할 수가 없습니다.

처음이라 설명서와 동영상을 꼼꼼하게 보았네요^^

초코우유와 휘핑크림도 준비해주었습니다.

초코아이스크림 맛있잖아요^^

하루동안 넣어두었던 아이스크림 팬을 꺼냈습니다.

동영상처럼될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철판에 초코우유를 부어주었습니다.

이때 조금 실수했던게 우유를 반정도만 넣고 섞었을걸 하는 생각을 했네요.

처음이라 하나를 다 넣었습니다.

우유를 잘 퍼트리고

휘핑크림도 넣어주었어요.

휘핑크림을 넣으면 맛이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이도 신나게 섞는데 우유양이 많아서 섞다가 밖으로 많이 튀더라구요.

다음에는 양을 줄여야겠다고 이 때 생각했어요 ㅎㅎ

두껍게 얼려서 돌돌돌 말리지는 않았네요 ㅎㅎ

처음하는거라 '이게 맞나?'했는데

몇번 하다보면 괜찮겠죠^^

얼린 팬에 두 세번 정도는 해먹을수 있을정도 같았어요.

생각보다 잘 만들어져요~

다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은 그릇에 담아주고,

아이가 좋아하는 빼빼로도 꽂아주었습니다^^

저희도 먹어봤는데 맛이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끔 아이와 이렇게 해먹으면 재미도 있고 좋겠더라구요^^

결론은 아이가 잘 먹어요.

먹고 더 먹었어요~

다음에는 흰 우유에 오레오를 넣어서 해보아야겠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아이스크림만들기 어떠셨나요?

쉽고 간단하지요?

더운여름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이겨내보아요!

저는 오늘은 여기까지.담번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ㅂ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