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소고기와 술한잔!!15.03.15

반응형

일산대표님네 집에가서 술한잔하였습니다.

맛난 소고기가있다고 해서 말이죠 ㅋ

고기와 술을 어찌 마다할 수 있겠습니까...ㅋㅋ

 

 고기를 냉동실에 넣어놨데요~거의 녹긴했는데 약간 얼어있습니다. ㅋ

맛나보이네요~~ㅠㅠ 아...또 먹고시프다아..ㅋ

 

 

 후라이펜에 기름 살짝 둘러주고,

 

 

 한참 가열한 후 고기를 올립니다. 치이익~~~~~~~~~~

소고기 구을때보면 소리도 맛있어요..ㅋㅋ

 

 

 잘 익혀서 뒤집어주고 겉면만 센불로익힌후 약불로 속까지 익혀주면 완성~!!!!

 

 상추로 만든 샐러드까지 준비하여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ㅋㅋ

맛난거먹으면 참 행복해요~ㅋㅋ

 

 

 밥먹고 후에가진 맥주타임!!!

저 뒤에는 저가맥주갑인 윌리안브로이 바이젠이 보이네요 ㅎㅎ

요 맥주는 제가 사온 맥주인데요, 플로레페 트리플입니다.

750ml에 11000원대의 가격...ㄷㄷㄷ 가격이 세지만 업어왔습니다. 기대기대 두근두근...

 

 

 알콜도수가 무려 8%네요 상당히 높습니다. 정제수, 보리맥아, 자당, 호프,효모가 들어갔네요.

벨기에의 수도원 맥주라고 하는데요, 매우매우 기대하면서 마셨습니다.

 

 입구는 와인처럼 코르크마게로 닾여있어요. 샴페인처럼 흔들어서 부으면서 딸수없는 귀한(?)맥주이기에...와인따게로 코르크마게를 땃습니다. 향이 참 좋아요~~

 

세명이 마신지라 세잔 딱 나오네요.

저는 맛이 참 으로 좋더라구요~은은하게 단맛도나구~ㅋ 자세한 맥주리뷰는 나중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ㅋ

 

암튼 맥주도 마시고 소고기도 먹고~~즐겁게 술파티 잘 하였네요 ㅎㅎ

술마시고 맛난음식먹으면 참으로 즐겁습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