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군의 하루/먹방

치맥으로 보낸 즐거운 주말

반응형

 주말의 먹방을 소개합니다.

요즘 건강상태가 좋지않기에 몸관리하는지라 주말에만 술을 마시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이 너무 기다려집니다 ㅋ

 

 

 

 

 우선 전자렌지 치즈칩으로 달렸습니다.

 

 

 

 흑맥주를 사와서 맥주한잔과 치즈칩으로 1차?를 달렸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술한잔하니 참으로 좋더라구요 ㅎㅎ

 

 

 

 

 

 간만에 마시는 흑맥주...

흑맥주 참으로 좋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저녁~~대망의 치맥입니다!!!

동네 치킨집가서 치킨을 사왔어요 ㅎㅎㅎ

완전 기대되는 치맥!!!

 

 

 

 

 뚜껑을 여니 영롱하신 치느님께서 나오셨습니다.

너무 사랑하는 치느님 ㅠㅠ

 

 

 

 

 맛있는 다리부터 뜯어야지요 ㅎㅎㅎ

 

 

 

 

 치맥!!

치킨하면 맥주지요 ㅋ

시원하게 한잔 마시면서 닭다리를 뜯었습니다.

 

 

 

 

 함께 딸려오는 양념장과

 

 

 

 머스타드,그리고 와사비간장도 준비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와사비간장에 치킨찍어먹는거 참 좋아해요

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

 

 

 

 

소금은 기본이지요..ㅎㅎ

완전 맛나게 치맥 잘 먹었습니다.

평소라면 혼자 한마리 다 먹을텐데...

요즘 관리했더니 위가 줄어들었는지 반마리정도밖에 못먹겠더라구요 ㅎㅎ

그덕에 나머지는 다음날 먹었습니다.

식은 치킨도 너무 맛나요 ㅋㅋ

다가오는 주말에는 어떤 먹방을 할지 또 기대되네요

암튼 치맥은...사랑입니다.

 

반응형